알루3대장 듀라에이스c24 구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루3대장 듀라에이스c24 구입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1. 1. 17:01

본문

기존에 있던 보라가 있지만 파워가 올라갈 때까지만 잠시 묶혀두자. c24를 사면서 많은 고민을 했다. 사야될지 말아야 될지... 물론 지근 허버지가 초기화 되어 지금 당장 c24라도 힘들 수 있다. 1월달에 다시 운동을 하면서 3월 mct준비를 해야할듯하다. 보라원은 내가 감당하기가 정말 힘든 물건인듯하다. 파워가 없으니 오히려 잡아 먹는 느낌이 들고 노바텍스프린터를 탈때도 내 힘이 죽는듯한 느낌이었지만... 근력이 올라간뒤로 편안해졌다. 왠지 슬개염부상으로 고생을 하고 있을 때 사용해서 그런점도 있다. 또한 지난해 6월에 사고로 인해서 강제 휴식이 들어가고 나서 그런 것일 수도 있다. 



듀라에이스 c24는 보라원만큼 가벼웠다. 어쩌면 무게를 확인하면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자덕들에게 알루3대장하면 인정하는 제품이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사실 국내정발 제품으로 구입을 하고 싶었으나... 좀 비쌌다. 돈을 아끼고자 하다보니 as가 가능한 직구업체를 찾았고, 다행이 가능한 곳을 찾게 되어 저렴하면서 마음 편히 결재를 했다. 배송도 결재가 되고 일주일만에 도착을 하게 되었다. 


듀라에이스 c24는 작년에 서울부산을 갈때 사용한 휠셋이다. 다만 한층 업그레이드 된 휠셋이다. 아직 스프라켓과 타이어 튜브를 구입하지 않았다. 문제는 스파라켓을 뭘로 할지 고민이다. 그냥 105급을 장착해서 사용을 해야될듯 싶다. 


어쨋든 이제 1월 대회까지 앞으로 두달이나 남았다. 다시 몸을 슬슬 만들어서 가야겠다. 내일부터 로라방가서 로라를 타면서 차근차근 만들어야겠다. 그리고 수요일에는 헬스장 가서 근력 운동을 하면서 전신 운동도 같이 하면서 잡아가야겠다. 그래야 좀 3월에 자리 잡히면서 올릴수 있으니.. 랜도너스도 나가야되는데...부디 자리가 있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