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고글 볼레 고글 [ bolle ] 식스센스 가을을 책임진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전거 고글 볼레 고글 [ bolle ] 식스센스 가을을 책임진다.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7. 9. 3. 23:34

본문

드디어 자전거 고글을 바꾸게 되었다. 볼레[bolle] 고글 식스센스를 매번 눈독만 들이고 장바구니에서 결재 할지 말지 고민한던 제품이기도 하다. 더구나 난 도스클립을 껴야만 하기때문에 어쩔 수 없이 마음에 든 고글이 있더라도 포기를 해야했다. 



자전거 고글 종류랑 회사도 워낙 다양해서 선택하는데 고민이 많았다. 우선적으로 방풍이 가장 고민이 되었고, 도스클립이 들어가냐? 안들어가냐? 많은 부분이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고민을 한다. 한편으로 라식을 생각하기도 했고, 고글을 쓰기 위해 라식 수술을 해야되나... 안경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하는 방법도괜찮은듯하다. 좀더 신중하게 생각을 해야할 듯싶다.



식스센스 고글에도 종류가 있어서 주로 야간에 많이 타기 때문에 변색고글을 골랐다. 주간과 야간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좀더 값이 나가더라도 선택한 부분이기도 하다. 렌즈교환식은 매번 해야하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선호하지 않는다. 또한 식스센스에도 종류가 두가지가 있다. 클리어변색 고글과 미러변색이 있는데 식스센스 화이트 색상은 클리어변색 블랙디자인은 미러변색이다. 클리어변색은 빛이 없어도 시야가 트이지만 미러변색의 경우는 시티형 타입이라서 가로등이 있어야 시야가 확보할 수 있는 점이다. 선택시 참고 했으면 한다.



도스클립도 구입하게 되면 비싸다.시력이 좋은 분들은 고글만 사면 되지만.. 나처럼 시력이 안좋은 사람은 이중으로 돈이 들어가기 때문에 눈물이 앞을 가린다. 정말 라식수술을 해야되나.... 고민스럽구먼... 



이 기능은 뭐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조립은 해봐야겠다.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인가??? 도스클립에 렌즈를 맞추고 써봐야하는데... 회사 일 때문에 자전거 탈 시간이 만들어질지... 사고로 인해 두달을 못탄게 너무나 아쉽고 눈물난다. 앞으로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시간은 3개월,,,, 이후 인도어 계절이긴 하다. 과연 이 시간을 어떻게 보낼지...

이제 추워지는데....바람막이 옷을 하나 구입할때가 되었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