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X 가민시리즈 한국지도 적용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RX 가민시리즈 한국지도 적용하다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4. 11. 10:26

본문

그동안 사용한 가민1000시리지 중 국내에 수입해서 관리한 업체가 두군데가 있다. 기흥과 ARX가 취급해 왔지만 기흥에서는 자체 한국전용맵을 제작하여 브랜드를 만들어 왔다. 독자적인 앱을 설치하여 많은 인기를 누리고 ARX에서 들여온 제품보다 10만원더 비싼 값에 판매가 되었다. 이번에 ARX가 마케팅적으로 수입관계 없이 지도를 베타 서비스로 배포하고 있다. 


그동안 구글맵을 사용하면서 많은 딜레이를 경험하고 또한 네비사용중에 멈춤 현상까지 있어 사용하고 있지 않았지만 올해는 종종 사용할듯 싶다. ARX 가민1000을 사용하면서 그렇게 불편한건 없었지만 지도를 사용하게 되면 아쉬운 감이 있긴 했었다. 2017년도때에도 ARX에서는 지도를 만들었지만 아직 미미한 수준이라서 시험판으로만 돌리고 있었다.


 




이미지 클릭시 해당사이트 이동

용량이 126mb정도 되는 파일로 만들어져 있고 가민 520사용자는 파일 정리 후에 넣고 사용을 해야 될것이다. 랜도너스를 하는 라이더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듯싶기도 하다. 가민이 점점 커지고 있어서... 아쉽긴 하지만.. 내년에 가민1030 아니면 820 버전으로 생각중이다. 지금 현재 사용하는 가민1000은 단자부분이 점점 접촉 불량이 생기고 있어 불안하기도 하다. 현재는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긴하지만..... 올해까지는 버텨줘야 하는데 아니면 내년까지라도??? 내년에는 자전거 바꿔야 하는데.. 고민스럽다.  현재 가민벡터3를 잘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가민1000이 잘버텨 주길 바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