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유입률 네이버 검색 키워드가 높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유입률 네이버 검색 키워드가 높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8. 7. 2. 00:00

본문

드디어 네이버가 다음보다 앞서기 시작했다. 검색 키워드가 네이버가 앞서기 시작했다는 것은 네이버지수에 맞게 들어 간다는 이야기일듯... 사실상 포텐이 터진것이다. 6월에 네이버 로직이 변경이 되면서 더 검색률이 높아진 이유가 하나이기도 하지만..

어느 5월부터 검색 키워드가 네이버가 증가하기 시작했다. 


그럼 다음 검색에서는 최신글을 올려주지 않는 것인가?



페이스북 유입량을 높이면 가능하겠지만.... 어차피 깡통 뷰라서 올리지 않았다. 초반에는 올렸지만 지금은 기존에 있던 글을 통해서 종종 올라 오고 있다. 다만 유일하게 하는 것은 트위터만 뿌리고 있다. 트위터는 다음에서 검색키워드로 같이 노출을 시켜주기 때문에 하고 있다. 페이스북을 다시 돌릴지는 좀 더 고민해봐야겠다. 간혹 네이버 검색페이지가 페이스북을 웹페이지 형식으로 키워드 노출 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로 유입량만 높일 생각이라면 가능하다. 다만 내가 원하는 건 구글링에서 들어오길 바랄뿐이다. 구글에서 노출 되기 위해서는 영어로 작성을 해야되는데... 일일 번역기 돌려가면서 한번 해볼지..좀 더 고민을 해야봐야겠다. 번역기로 돌리면 제대로 표출이 되는지 아직 신뢰가 안되어서 말이지..


아무튼..... 네이버 검색 키워드가 높아졌다는건 티스토리 블로그 지수가 입맛에 올라갔다는 것이다. 다만 다음도 같이 비슷하게 올라가길 바랄뿐이다. 아직까진 다음을 놓치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앞으로 작성되는 글들은 다음 로직 입맛에 맞게 작성해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