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대체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초대장.....대체 ??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8. 7. 26. 14:38

본문

티스토리 초대장을 주는 기준이?? 트래픽 발생이 많은 상황을 선택적으로 골라서 주는 것인지 모르겠다.  어떤 방식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주는 건지 정말 모르겠다. 작년 말에 한번 받고나서 이후에 거의 텅텅 비워버린 초대장... 꼭 그렇다고 내가 그걸 어떻게 하겠는다는 것은 아니지만... 매일 글을 작성하는 꼴이긴하지만... 좀 더 좋은 컨텐츠를 작성하는 걸 원하는 듯하다. 


좋은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그만큼 내가 블로그에 시간을 투자를 하면서 해야한다는 이야기이다. 하지만 지금으로썬 내 상황은 좋은 컨텐츠가 나오질 않는다. 어떤점으로 생각하면 날림 컨텐츠이기도 하다. 그만큼 시간을 투자를 해서 매일 매일 생산을 해야된다는 것이다. 또한 티스토리로 이용한 돈벌이를 하는 사람들을 따라가기에는 역부족이다. 일반적으로 한다면.... 간혹 전업으로 한번 뛰어 볼까?? 하는 생각도 들었다. 전업으로 하면 그만큼의 리스크도 크고 그러다보니 엄두가 안난다. 다음달부터 시간이 어느정도 되니... 한번 컨텐츠를 만들어가면 해보고 싶기도 하다. 최근은 반려견 이야기만 집중하고 또한 사람들이 찾는 키워드가 없다보니 생산성 조차 없었던건 사실이다. 또한 얼마전 이상한 로직변경??? 검색관련 시스템이 바뀐뒤론 방문자 수치가 전혀 오르질 않고 있다. 네이버 유일도 역시 그럭저럭... 다음유입도 그럭저럭... 구글 유입도 좋은 상태는 아닌듯하다. 


어쩌며 다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생각으로 블로그를 상승을 시켜야 할듯한 느낌이기도 하다.. 사람이 자주 올 수 있는 컨텐츠를 한번 만들어봐야겠다. 그럼 어떤 컨텐츠를 생산을 해야될지.... 좀 더 고민하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