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케이뱅크체크카드 발급했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페이 케이뱅크체크카드 발급했어

가계부

by 수군 2018. 10. 11. 12:53

본문

기존에 있던 케이뱅크 체크카드랑 농협체크카드가 있었지만 문제점이 해외결재가 안된다는게 가장 큰 문제였다. 종종 해외결재를 하는 경우가 있어서 필요해서 찾던중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해외결재가 된다는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 물론 내가 안찾아봐서 그런것도 있지만... 무심결에 봤던 내용이라 땡 잡은것이다. 지난 주에 신청해서 이번에 받게 되었고 그래서 케이뱅크에 카드를 등록을 했다. 




농협체크카드는 유니온페이가 중국 판매점에서 가능하더라도 전부 통용이 안되는 기능들이라서 고민했던 부분이다. 그렇다고 재발급을 할려면 또 기다리고 해야되서... 어차피 케이뱅크 은행으로 주력으로 사용하려고 할 생각이다보니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신청한 점도 있다. 



네이버페이 포트 1.2% 적립이 되고 연회비 무료에다. 왠만한 기능들은 다 들어가 있는 모습이다. 다만 신용적인 부분은 안되지만 나름 괜찮은 설정이라고 생각이 된다. 현금생활을 하고 있는 나로썬 깔끔한 혜택? 남어지는 통신사 할인으로 통해서 받으면되니 문제는 없을 듯 하다. skt vip등급이니 할인혜택폭이 크기때문이다. 일단 네이버페이로 통해 결재를 되도록하면 되고 그 결재 포인트가 케이뱅크에도 적립이 되는지 모르겠지만 사용해봐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