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적 워킹데드 시대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재적 워킹데드 시대인가??

수군이 칼럼

by 수군 2020. 8. 22. 23:20

본문

제목이 너무 자극적인 부분인가?? 요즘 시국에 아마 그럴 것이다. 자극적인 부분도 있고, 현실을 인지해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그럴만 할 것이다. 어찌보면 현재를 먼저 인식하고 어떤 상황인지 대처하는 방법 밖에 없는 것이다. 

 

 

 잘못된 생각으로 인해 집단 이기주의 생각이 뿌리 깊이 박혀있는 사람들로 인해 소수인들이 피해가 본다는 것은 사실 말도 안되는 모습이다. 점점 낮아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몇일 사이 집단이기주에 박혀 있는 사람들로 인해 다수가 피혜를 보고 있는 걸 보면 집단의 이익을 위해서 잠재적 워킹데드가 되어가고 있다. 

 

워킹데드 미국 드라마에서 각각 다른 성향 공동체들이 만들어지고 그안에서 또다른 정치적인 모습의 이익을 잘 표현되고 있다고 생각이 된다. 어찌보면 지금 현재 모습을 대변하는 것이 아닌지 생각해본다. 

 

이번사태는 이익단체들로 인해 그들 자신이 워킹데드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있었다. 어찌 보면 정부탓을 할수 없지만. 이익단체 의식자체부터 문제가 되었다고 보고 현 정치들도 역시 왠지 그들과 연결고리가 이어지고 매일매일 매스컵통해 나오는 것을 보면 그들도 잠재적 워킹데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다. 

 

어릴적이 그립다. 그당시에는 우리가 이렇게 걱정할 필요도 없었는데... 인간 스스로가 자멸할 시간이 되었던 것인가? 지구 온난화, 그리고 환경이 바뀌면서 무너져 버리는 자연섭리를 너무 많이 파괴 한 것이 아닌지 모르겠다. 

 

어찌보면 우리 스스로 워킹데드가 되어 이미 파괴자가 되어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이 된다. 사람자체가 바이러스라고 생각이 될지도 모른다.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고 파괴하고 있는 사람이....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