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견 목걸이 구입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형견 목걸이 구입하다

보더콜리와 동거

by 수군 2021. 3. 1. 23:15

본문

이번에 새로운 대형견 목걸이를 구입했다. 

기존에 있던 대형견 목걸이가 많이 사용하다보니 늘어나는 부분이 있었고, 가죽 부분이 쪼개지는 상황이 많이 보였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운걸로 사주고 팬던트와 내 전화번호가 적혀진 걸로 구입하게 되었다. 

 

이녀석은 자기꺼인줄 어떻게 알았는지 냉큼 침대로 올라와 자리를 잡았다. 

 전체적으로 금장으로 되어 있어서 나름 고급적인 부분이 보인다. 요즘 동물관련법이 강화 되고 있어  내 전화번호가 적힌 대형견 목걸이가 필수이고 동물등록번호도 역시 기본적으로 등록증도 있어야 해야된다. 

 

우리 몽이 이름이 적혀진 이름과 보더콜리 모양으로 새겨진 팬던트가 같이 달려있어서 너무 이뻤다. 그리고 뒤편에는 내 번호가 새겨져 있어서 혹시 내가 잠시 묶어두고 자리 비우더라도 사람들이 오해하지 않도록 준비를 철저히 해놨다. 

요즘 워낙에 유기견 관련 뉴스와 동물학대 관련 기사들이 많이 올라와서 혹시라도 유기견 오해를 받지 않게 하려고 하다보니... 어찌 보면 극성일 수도 있지만.... 보더콜리 종이 중대형견급이라서 많이 준비 해두는 것좋다. 

 

이제 곧 봄이 찾아오게 되면 종합백신도 같이 해야된다. 그러면서 심장사상충, 외부기생충 약도 준비해야되는데.. 아직 수원으로 오면서 지정병원도 선택하지 못했다. 조만간 한번 가야되는데... 그리고 동물등록 주소지 역시 변경해둬야 하는데.. 언제가지 ㅠㅠ  얼른가서 접종 하고 광견병 주사 맞칠 준비도 해야겠다. 

 

 요즘 이런 것도 제대로 안하면 혹시라도 사고가 나게 되면 이런부분을 문제삼는 경우가 많아 하나하나 준비 하지 않으면 큰돈이 들어가서 산책 할때마다 더욱 신경쓰는 일이 많아졌다. 

 

벌써 3살이 된 우리 몽이... 이제 청년축으로 넘어가고 있다. 건강하게만 살아다오!!

 

소가죽 실루엣 가죽목줄 소 중 대형견 목줄 이름각인, L

 

소가죽 실루엣 가죽목줄 소 중 대형견 목줄 이름각인

COUPANG

www.coupang.com

 위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