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자전거 져지 팀복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자전거 져지 팀복

자전거/TEAM F1이야기

by 수군 2018. 5. 26. 12:05

본문

본래 시기보다 팀복이 많이 늦게 나오게 되었다. 본의 아니게 팀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다. 리더단 안에서도 많이 고민 하고 했지만 여러가지 상황이 맞물리다보니 진행이 더뎌졌다. 팀복 제작사랑 의견 조율을 하다보니 입맛에 맞는 조건이 서로 고민하다보니 시즌 중에 팀복이 완료가 되었다.




화련하지 않는 시선으로 디자인을 선택했고 그동안 많은 디자인을 고려했다. 그러다보니 여러번 디자인이 엎어지고 다시 맞추고 하다보니 시간이 걸리기도 했다. 이번에 같이 작업한 트래픽라이트 회사에 감사하다.


여러 의견을 조율하면서 팀원들이 라이딩을 하면서 불편함이 없이 져지와 빕을 신경을 써야 했다. 패드도 역시 함부로 정할 수 없었기에... 빨리 팀복을 제작하면 얼마든지 하겠지만...  업체와 좋은 재질 못을 찾기란 어려운 점도  많다.


이번에 단장님도 하면서 많이 고생했을 것라고 생각이 된다. 팀복을 애타기 기다렸던 팀원분들에게도 미안한 마음이다.



이번에 같이 제작한 팀킷 에프원 양말도 세트로 하여 같이 제작이 되어 각 팀원들에게 전달이 되었다. 아직 MCT 대회는 두달남았다. 팀 전체 순위가 전달보다 낮아졌지만... 두게임이나 남았다. 이번엔 어떻게든 팀 포인트에 도움이 되야한다. 

6월 시합한번 다시 해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