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네이버 블로그가 되었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젠 네이버 블로그가 되었어~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8. 12. 4. 11:11

본문

언제 또 변할지 모르는 네이버 검색이 심장 떨리게 한다. 이젠 네이버 검색률이 7일 기준으로 70%가 넘어가고 있고, 기타 검색유입은 정말 약해지고 있다. 다음 카카오 검색률도 약해지고 있는 모습이고... 어쩌면 다음 검색 저품질인듯 하다. 이러면 곤란하긴 한데... 뭔가 좀 아쉬운 상황이기도 하다. 



요즘 들어오는 키워드를 보면 다행이 계절을 타지 않는 걸로 들어온다. 어쩌면 황금 키워드라고 해야되나?? 다행이 노출 빈도 커지고 있어서 기분이 좋다. 욕심은 키워드를 좀더 다양하게 해서 방문율을 높이고 싶다. 요글래 바쁘다보니 좀 힘들긴한데... 맨날 일만하고 있어서 제대로 된 키워드를 살리지 못하고 있다. 


뭔가를 새롭게 다듬어야 할 시기인듯 한데... 어쩜담... 이제 겨울이고 사무실에만 앉아서 있기에는 참으로 아쉽구나.. 거참.. 확그냥 때려쳐부까???  아니지.. 딱 3년만 버텨보자구나... 너무 무모한 시간이기도 하고... 배부른 소리이기도 하고.. 좀만 더 버티고 버텨서 사는것이지...

발목만 잡히는게 아니면... 


그나저나 다음 검색률를 어떻게 높이지... 매일 작성을 해야 고루게 키워드 유입이 되는데 말이야. 지금 작성하는 글도 전혀 키워드 유입에 도움이 안되는 글이긴한데...  블로그만 수년째 해오지만... 전업 블로그가 아니다 보니 어렵구나.... 책도 읽고 싶고...한량처럼 살고 싶은데 말이야...




매일 일만하다가 죽긴 싫다. 이러다 정말 일만 하다가 살다가 갈듯 싶다. 근데 배고프다 ㅠㅠ 아침을 그냥 넘겼더니... 뭐라도 지금 먹고 올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