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과열완화장치 발동 해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기과열완화장치 발동 해제

주식

by 수군 2019. 1. 15. 10:47

본문

3일간 단기과열완화장치 발동 해제 받은 시그네틱스가 해제된후 장초반 많은 상승이 있었다가가 안정화가 되어가는 듯하다. 장초반 1200원때까지 올라갔지만 개인의 매도가 강하가 보여 하락중이다. 하지만 외국인 매수가 조금씩 이뤄지고 있지만 개인들의 매도는 잡지는 못할듯 하다. 



이부분은 좀더 시간을 두고 봐야 할 듯 싶은데 오늘 장이 마감하는 걸 살펴 보면서 들어가야할듯 싶다. 저가 지수에 매입한 상태라 아직 마이너스 상황은 아니지만 주식이란게 세력들이 가지고 놀다보니.. 하지만 그렇게 염려할 만한게 없을 듯하다. 


이 종목은 왠지 장타를 노려야 할듯 한 기분이다. 그냥 된장 담그듯이 길게 쟁여 놓으면서 주가가 안정적으로 올라가는 걸 살펴 볼 필요가 있다. 




정치권에서 영향이 있는 주가다 보니.. 정부의 정책에 따라 변동이 될려나??? 김부겸 관련주라는 키워드가 생성이 되어 많은 이목이 집중 되어진 모습인듯 하다. 




이번 기회에 2016년도 주가로 한번 올라갈 필요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2018년도 하반기 하락세였지만 2019년 1월부터는 점차 상승장으로 인해 가치가 좋아진다는 느낌??? 한번 길게 가보는 것이다. 얼마나 순익이 날련지 모르겠지만 일단 질러~~ 매월 10만원씩 한다고 하면 눈물은 흐르지 않겠지?? 일단 가보자. 얼른 통장에 월급이 들어와야 하는데 말이야.. 단기과열완화장치 발동 해제로 한번 제대로 달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