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믹서 강의촬영스튜디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디오믹서 강의촬영스튜디오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9. 8. 8. 18:18

본문

이번에 기존에 사용한 베링거 오디오 믹서가 고장이 나서 촬영하는데 문제가 생겼다. 오디오믹서가 전원만 키면 게이지가 올라가기 시작했다. 

과연 어디가 문제인지도 모르겠고 수리하기도 애매한 상황이라 부장님이 새로 새거 하나 사라고 하신다. 고치는 돈이랑 사는 돈이랑 비슷하니 구지 시간 버리지 말고 구입하라고 하셨다. 

 

 

베링거 1204USB버전이다. 사실 채널은 오버채널이다. 사이즈가 작은 제품으로 갈려고 하다가.. 오디오믹서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다보니 기존에 사용하던 걸로 구입 하기론 했다. 괜히 제대로 모르는 상황에서 맞지도 않는 제품이면 대략 난감하니간...

 요즘 인터넷방송하는 경우에 믹서에 출력장치가 usb 버전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어서.. 기존 사용한 제품과 같은걸  결정했다. 

 

 

구성품은 이와 같다. 오디오믹서와 설명서 테이블 고정 앵글 판 USB  라인이 끝이다. 그리고 전원선... usb라인 그렇게 필요가 없는 부분이라 박스에 넣다. 

 

출력포트는 alt. 포트로 낑구고 케논라인으로 연결하고... 오랜만에 설치라 그런지 좀 해맸다. 라인을 연결했는데 소리가 안들어와서 좀 당황했고...베링거믹서 1204는 프리엠프 기능도 있어서 당장 어딜 가져가도 사용해되 될정도이다. 

 

이온스피커든 연결하면 짱짱하게 외부에서 활용도 높은 상황... 아무튼.. 강의영상 스튜디오 오디오 소리 잡는 정도에 적당하다 20만원돈으로... 영상스위처랑 기타 별도의 장치가 연결되면서 한다면 이 오디오믹서도  활용가치가 높아 질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베링거 XENYX 1204USB 12입력 오디오 믹서 프리앰프 초저소음 아날로그

 어찌 되었든.. 일주일간 pc소리로 모니터링 하니라 고생했네.. 중간중간에 잡음 마저 들리는 바람에 좀 힘들어서... 이 녀석도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지 수명 다할때까지 좀 사용 했으면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