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를 작성하기 전에 늘 항상 목표를 작성하고 시작하게 되며 코드짜기 편하다.
나중에 설령 정리 하다라도 추후에 주석이랑 코드를 정리하는 스킬을 만들어봐야지.
class에서
public GameObject bullFactory;
public Transform firePosition;
update에서 작성하는 코드
// 사용자가 버튼을 눌렀을때
if(input.GetButtonDowwn("Fire1"))
{
//총알공장에서 생성
Gameobject bullet= Instante(bulletFactory);
bullet.transform.positon=firePosition.position;
위치를 정하고 나가는 방향을 설정코드를 만들어준다.
bullet.transform.forward=firePosition.transform.forward;
}
상황에 맞게 코드를 작성하면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인 C# 언어인듯..
어느 언어든 사용하기 나름~~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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