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알 공장만들기 코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총알 공장만들기 코드

유니티

by 수군 2020. 2. 10. 12:32

본문

코드를 작성하기 전에 늘 항상 목표를 작성하고 시작하게 되며 코드짜기 편하다.

나중에 설령 정리 하다라도 추후에 주석이랑 코드를 정리하는 스킬을 만들어봐야지.

class에서 

 

public GameObject bullFactory;

public Transform firePosition;

 

update에서 작성하는 코드 

// 사용자가 버튼을 눌렀을때

if(input.GetButtonDowwn("Fire1"))

{

//총알공장에서 생성

Gameobject bullet= Instante(bulletFactory);

bullet.transform.positon=firePosition.position;

위치를 정하고 나가는 방향을 설정코드를 만들어준다. 

bullet.transform.forward=firePosition.transform.forward;

 

}

 

상황에 맞게 코드를 작성하면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인 C# 언어인듯..

어느 언어든 사용하기 나름~~

어렵다

반응형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Split 사용법  (0) 2020.04.22
비주얼스튜디오(visual studio) 에 유니티(Unity) 연동이 안될 때  (0) 2020.03.12
반복구 알아보기  (1) 2020.01.12
조건식 함수 알아보기  (0) 2020.01.12
코딩규칙 알아보기  (0) 2020.01.1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