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밧데리 방전 점프 스타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밧데리 방전 점프 스타터

카라이프

by 수군 2020. 7. 2. 12:01

본문

이번엔 자동차 점프스타터 밧데리를 구입했다. 그동안 자동차 밧데리가 방전이 되어서 보험사를 부르는 일이 생겨서 더이상 지출은 없다는 생각으로 점프스타터를 장만했다. 차종이 기아 스팩트라 2002년식 차량이라 여러모로 신경쓸게 많다. 그렇다보니 하나하나 소모품까지 꾸준하게 관리를 해줘야 한다. 물론 신차라면 그렇게 신경을 안써도 되지만.... 조만간 차량 점검 하러 가야되는데... 엔진오일이랑 미션오일이랑 교체를 해줘야 하는데... 언제가지?? 

해외대행으로 구입한 제품이라서 돼지코가 같이 딸려 왔다. 해외 경우는 콘센트가 110볼트형이 주로 사용하다보니 우리나라 전압인 220볼트가 호환이 안되어 별도로 구입해야 하지만 다행이 업체에서 같이 낑궈줘서 보내준것 같다. 이정도 가격에 구입했다면 나름 나쁘지 않는 가격인듯 하다. 

디자인은 심풀하게 흰색과 검정색으로 유광이고 비상시 사용하라고 렌턴까지 있는 멀티점프스타터 제품이다.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게 USB포트도 같이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가장 큰 장점이고 일반 가정집에서 충전해서 사용하기 괜찮은 제품인듯 하다. 

 

구성품은 충전 아답터 자동차 밧데리와 연결 할수 있는 선 그리고 여행중에 차량에서 점프 스타터를 충전 할 수 있게 라인도 같이 들어가 있어서 장점인듯 하다. 

 

점프 스타터 라인이 음극과 양극 구분이 될수 있게 포트도 역시 모양이 다르게 디자인 되어서 제품이 나왔다. 앞으로 자동차 밧데리가 방전이 되면 이걸 요긴한게 잘 사용 할듯 싶다. 최근에 산 제품 중에서는 잘 산듯 하다. 

 

 

 

차량용 점프스타터 보조배터리 플러그 12V 20000mA 한국형코드 응급손전등 자동차 점프스타터 패키지, 1개

 

위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광고가 들어간 글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