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휴대폰 포켓 힙색 마르코폴로 구입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엔 휴대폰 포켓 힙색 마르코폴로 구입하다

패션뷰티

by 수군 2021. 3. 28. 20:22

본문

이번에 아이폰미니12로 구입하면서 이제 봄이 오는 시기라 백팩 가방 메고 다니기가 점점 더워지는 날씨이면서 외투 입기 불편한 날씨가 다가왔다. 인테리어를 하다보니 수첩이랑 볼펜이랑 이것저것 주섬주섬 가지고 다니다보니 편안하게 가지고 다닐 만한 힙색 하나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쿠팡 사이트를 보다가 괜찮은 제품을 보게 되었다. 

이정도면 이번에 아이폰미니12로 구입하면서 이제 봄이 오는 시기라 백팩 가방 메고 다니기가 점점 더워지는 날씨이면서 외투 입기 불편한 날씨가 다가왔다. 인테리어를 하다보니 수첩이랑 볼펜이랑 이것저것 주섬주섬 가지고 다니다보니 편안하게 가지고 다닐 만한 힙색 하나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쿠팡 사이트를 보다가 괜찮은 제품을 보게 되었다. 

디자인도 괜찮고 색상도 잘나왔다. 오랜만에 산 제품인데 마음에 들고 괜찮았다. 이런거 볼때 가장 보는 부분은 박음질 상태를 항상 확인하고 안좋으면 반품시키곤 했는데 이번엔 제대로 골랐다. 휴대폰도 넣기 편안하고 아이폰미니12 사이즈에도 딱 맞아서 가지고 다니기 좋은 듯 싶다!!

 

 

 

딱 이정도만 넣고 다니기 좋은 가방이다. 물론 많은 걸 넣고 다니기에는 어렵지만 일하면서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이기도 하다. 다이어리, 스마트폰, 지갑 그리고 추가적으로 볼펜정도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을 듯 싶다. 

옷  좀 제대로 입고 다녀야 하는데.. 매번 후두티를 입고 다니고 거참... 근데 이게 좋은 걸 어떻게.. 작업하면서 입기 편하긴 한데.. 다음달에 옷좀 사야겠다.  이렇게 착용하고 보니 나쁘지 않다. 다음엔 깔끔한 복장으로 입고 다면서 착용해봐야겠다. 

마르코폴로 로고도 튀지도않고 적당한 위치에 있는 듯 하다 디자인너 센스가 괜찮다. 뭔가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 않는 모양이다보니 깔끔해 보인다. 

힐리오 남성용 데일리 슬링 크로스백

 

 

위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