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 스프라켓 구입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5 스프라켓 구입하다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2. 27. 16:52

본문

얼마전에 구입한 듀라에이스C24에 장착할 105 스프라켓을 이제서야 구입을 했다. 기존 스프라켓을 빼면서 사용을 하려고 했지만 이미 마일리지가 쌓일 만큼 올라온 상태라 새걸로 구입하는게 좋을 듯했다. 그동안 가격적으로 싼 제품이 없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면서 찾았다. 하지만 재고가 없거나 맞는 가격이 있지만 내가 원하는 제품이 없었다. 그러다 보니 이제서야 스프라켓을 장착하게 되었다. 받고 퇴근해서 가까운 샵에 가서 교체를 하려고 했지만....

샵이 문들 닫아 장착하는 거로 포기를 해야했다. 



다른 사양을 구지 할 필요가 없어서 매번 쓰던 11-28T로 결정해서 사용했다. 기존에 있는 스프라켓도 역시 11-28T이니 여러가지 상황상 같은 수가 좋을 듯싶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체인도 역시 이것에 맞게 바꿔서 키워야 하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 이번주에 비가 오고 있어서...고민이긴 하지만... 고정로라타면서 근력을 좀 올려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