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장착 완료 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랙박스 장착 완료 했다

카라이프

by 수군 2018. 12. 8. 18:28

본문

인터넷으로 구입한 아이로드 TS8 S2 시리즈 모델을 드디어 장착했다. 그동안 시간이 안맞아서 블랙박스 설치기사님이 일주일 뒤에 오셨다. 설치기사님이랑 나랑 시간이 맞지않아서 일정을 일주일 뒤로 미루고 있었다. 





그러다보니 불량블랙박스를 한동안 달고 다녀야 했던 것이다. 기존에 있는 룸밀러블랙박스는....걍 룸밀러로 하자... 거참.. 거추장스럽다... 





그냥 처음에 살때 좀 더 주고 살걸... 이중 지출이나 하고.. 뭐든 한방에 가는게...좋은듯 하다. 저렴하게 하려다가 오히려 돈이 더나가서...  판매자한테만 이익된다. 



화면 세팅은 간단했다. 단조로움이면서도 손쉽게 세팅할 수 있고, 설명서만 있으면 충분히 만질 수가 있다. 기사님이 상시 전원을 할 것이냐? 아니면 시동 켬에 동시에 활용 할 것인가? 물었다. 고민하다가 상시전원으로 해달라고 했다. 다만 수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줘야 한다는 것이 문제다. 그게 불편하면 시가짹 하나 사서 전원 연결 하든 해야겠다. 운전도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서 수동전원 선택해서 장착을 했다. 





세부설정에 가서 차선이탈과 추돌감지 민감를 최상으로 설정해놧다. 차선이탈은 내가 졸음운전 하지 않기 위해 방어라고 해야되나? 어찌 되었든 이걸로 통해서 예방하기 위해서이다. 



해상도 역시 720p면 충분하다.


이정도면 번호판을 식별 할수가 있겠다. 




파인뷰 슈퍼리얼 H...


초기불량 없이 설치가 잘 된듯 하고 블랙박스 사용을 제대로 해봐야겠다. 일주일에 두번???  일때문에 어디 멀리 가지도 못하고,,, 쉴틈이 없으니 차에 먼지만 쌓여만 가고 있다 불쌍하다. 좀 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얼른 쉬고 싶다. 차가지고 어디 좀 가고 싶다.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