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 개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c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제일은행 외화종합통장 개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9. 8. 9. 14:09

본문

요즘 통장개설이 어렵다. 그로인해 비대면 통장개설한 계좌를 만들었다. 이 통장은 재테크 용도??? 환율차익?? 해서 수익을 얻을 수가 있을 듯 하다. 


 수수료는 그렇게 들지도 않을 뿐더러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묶어두고  환율차익 이용해서 재테크 수단으로 해도 될듯 싶다. 

기존에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통장을 가지고 있지만 해당 통장은 70만원 입금씩 예치한 만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통장이다. 즉 외화가 들어오게 되면 적용이 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통장을 분리 해서 사용하면 될듯 싶다. 


구글 애드센스가 과연 얼마나 수익이 만들어 줄지 모르겠다. 현재 네이버 애드포스는 복불복이지만 나름 클릭량이 있어서 괜찮다. 간혹 한건 클릭이 대박칠때도 있다보니 괜찮은 편이다. 

프럼네이처 알로에베...

현재 이 블로그에는 데이블 다음애드핏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광고 올라가 있다. 요즘 고민인게 광고 노출 방향을 조금 바뀌었더니 수익이 늘어 나지 않았다. 다시 광고노출 구조를 바꿀까 고민된다.


일단 매일 글을 작성하는 방법뿐이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조금씩 글 작성하는 량을 늘려서 유입키워드를 증가 시킬려고 한다.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 광고수익으로 밥먹기 위해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올려야 하지만 직장인이 이렇게 집중 하면서 글을 한다는게 어렵다. 

이 통장에 조금씩 조금씩만 쌓여만간다면 좋을듯 싶다. 일단 한달에 10달러 버는 목적으로 하다보면 괜찮겠지?? 일단 키워드 유입량이 너무 적다 어떻게 하든 다양한 키워드가 늘려 방문자수를 올려야겠다. 


몇년을 블로그를 했지만.... 유입수는 정말 적다. 너무나 글을 대충 작성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이젠 글작성량도 높이고 한다면 괜찮을 듯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