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하라 저품질블로그 !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격하라 저품질블로그 !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9. 9. 5. 10:49

본문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것들이 보이곤 한다. 오랜만에 저품질이 반갑게 맞이 해주고 있는 듯 하다. 현재 티스토리는 다음유입이 약하고 네이버 유입이 현재 강세다. 더불어 받쳐주는게 구글유입인데 아직 크게 눈에 뛰는 것은 아니지만 부채꼴이 점점 만들어지고 있다. 네이버 블로글 사용중인데 블로그 단톡방에서 저품질 현상이 확인 되고 있고 지인들 블로그도 역시 방문자들이 다시 하락 중인걸 확인 되었다. 


오전이라서 그렇게 눈에 확 뛰지 않지만.. 어느정도 영향이 있는 듯한 느낌이다. 다행인지 모르겠지만 기존에 작성한 글들은 아직 통합에 유지되고 있고, 밀리진 않는 듯 하다 하지만 새로 작성한 글들이 밀렸다. 골아프다. 1페이지 떳던 글이 뒤로 밀려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은근이 신경쓰이는 부분이다. 


최근에 쿠팡파트너스 관련 광고 링크를 달아서 그런 것인지.. 애드포스트 말고 다른 링크를 걸어서 수익을 내는걸 싫어 하는듯 하다. 하긴 예전부터 외부 링크를 걸게 되면 알게 모르게 저품질이 되는 경우가 있긴 하지만 복합적으로 시스템적으로 문제가 있는 듯 하다. 


애드포스트 지급 오류가 가장 큰 원인인가??? 지연 사유에는 데이터집계 시스템의 장애로 나오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각 블로그들이 문제가 생긴 모양인듯 하지만.... 최근 3일간에 방문자 추이가 보이긴 하지만... 


하긴 얼마전에 광고성 글을 올려서 문제가 될 경우가 있기도 하다. 하지만 신경 안쓴다. 어차피.. 각오 하고 한 행동이기 때문에 그렇게 신경 안쓴다. 


어찌 되었든 다음 유입량을 좀 늘려야 하는데 그것이 문제네.. 네이버랑 비등하게 유입이 된다면 좀더 방문자가 많아 질듯 한데...그것이 문제로다. 글도 열심히 작성하면 되겠지 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