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짝꿍 애플펜슬 만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짝꿍 애플펜슬 만남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5. 17. 10:08

본문

드디어 애플펜슬을 구입을 하게 되었다. 1년간 사용하면서 고민하면서 살까 말까 했다. 지금 갤럭시 노트8도 있지만 2프로 부족한 느낌을 가지고 있었다. 갤럭시노트8은 텍스트로 작성하는 부분적으로 여러모로 쓸만하지만 회의 때 사용하는 거랑 다량의 내용을 정리하기는 한계가 있다. 그렇다고 갤럭시탭을 구입을 하여 사용 할려고 했지만....애플의 감성을 잊지 못해 아이패드 12.9를 사용하게 되었고, 하지만 점점 2%로 부족한 느낌이 있어 애플펜슬을 구입을 했다. 키보드와 펜을 혼용해서 사용을 해야 할 듯 싶다. 



현재 집 책상에 올리진 모습이다. 아이패드 전용 거치대를 하나를 살까??? 그러면 괜찮아 보일텐데 뭔가 좀 아쉽다. 이러면 안되는데 다음달에 구매하는 걸로 생각해 봐야겠다. 너무 많이 사면 안되 ㅠㅠ 그러다 재정 적자가 날듯 하다. 지름신이 오면 안되니 생각도 하지 말자 조금씩 구입하면 되지 뭐 그렇게 급한 것도 없으니 차근 차근 하면 되지 뭘




애플펜슬 무게도 적당히 있는 것 같고 압에 따라 선의 굵기도 틀려지는 걸 보니 섬세하게 느껴진다. 갤럭시노트8에서  볼 수 없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아이패드 펜슬을 어떻게 활용을 해야 할지 좀 더 고민을 해 봐야 하지만 차근차근 하면 된다. 있으면 사용하게 되는 것이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