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구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냅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구입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5. 23. 12:19

본문

얼마 전에 구입한 아이패드 케이스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멀티적인 부분이 있어 스냅케이스로 좋았다. 

더구나 애플펜슬을 구입하면서 이전에 있던 케이스는 펜슬 보관이 좀 어려운 반면 스냅케이스는 보관이 괜찮았다. 

가죽의 마검처리부분이라든지 질적으로 좋았다. 


 

이 정도 품질이이라면 가성비가 좋았다. 아이패드12.9 를 사용하면서 거치대부분이 많이 아쉬웠던건 사실이다. 별도로 구입해서 사용할지 고민하다 멀티적인 부분을 많이 봤던 것이다. 그리고 가방을 안 들고 외출할 때 케이스 디자인도 좋아서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될 듯 하다. 





튀지도 않고 적당히 입은 옷과 잘 흡수가 되어 밖에 다닐 때 나쁘지 않는 모습이다. 일단 묵직하고 어디에 내놔도 손색없다.

유명 메이커도 나름 있지만 가성비를 생각하면서 한다면 스냅케이스를 사용해도 좋을 듯 싶다. 그동안 여러 제품 사진을 보고 후기 글도 보면서 어떤 제품이 괜찮을지 찾았다. 




노트북과 같이 있어도 꿀리지 않는 아이패드가 되었다. 거치대를 살까 말까? 하다가 내 편의를 위해 구입했지만.. 정말 잘 구입했다. 카드수납 공간도 있고 지갑을 따로 가지고 다닐 필요도 없어 보인다. 아이패드가12.9라서 좀 묵직하다. 워낙에 커서 무거운건 어쩔 수 없다. 퇴근하고 싶당... 글 성격을 패션뷰티 주제로 해야되나???? 이것도 패션에 일부이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