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점심 김치찌개 해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로디지털단지 점심 김치찌개 해결

수군이 먹자골목

by 수군 2018. 6. 10. 21:31

본문

오늘도 회사에 출근하고 어제도 출근한 나로썬 주말이 통제로 날라갔다. 뭐 이런일이 한두번이 아니니...어쩔 수 없지...아침도안 먹고 ... 끽해야 사무실에 와서 닭가슴살 한팩 뜨더 먹고 했다. 다행이 그나마 그거라도 먹으니 괜찮았고 촬영 마치기까지 버틸 수가 있었다.


촬영을 마치고 나니 허기가 몰려와 사무실 건물 앞에 문이 열린 식당이 보였다. 오픈 초기에 갔던 김치찌개집이였다. 다행이 혼자 메뉴도 있어서 살포시 들어가 김치찌개를 주문을 했다. 한그릇당 6500원 나쁘지 않는 가격이었다. 



두부랑 라면 반쪽짜리만 나오길레 라면사리 하나를 더 시켰다. 왠지 반쪽만 먹으면 서운한 느낌이라서추가로 시켰다. 밑반찬은 고만 고만하다. 김치찌개라 당연히 밑반찬은 김치 없이~~ 나왔다. 고기 조금이랑 해서 먹었다.



이렇게 보니 라면탕이 되어버렸다. 역시 추가는 오바였나??? 이정도는 먹어줘야 먹은 느낌이 나니... ㅎㅎ 이맛에 사는거지 포만감에 살면서 가는거지 




라면을 다 먹고 식은 밥에 이렇게 김치궁물과 건더기를 넣어 말아먹는 맛이 진짜 맛있다. 뚝배기 김치찌개였다면 뚝배기에다 밥을 넣어 먹었을텐데 뚝배기가 아니니 이렇게 먹는다. 이렇게 먹다보니 배가 너무너무 배부렀다. 


사실 구로디자털단지 30길 주변에는 문을 연 식당들이 별로 없다. 그러다보니 주말 출근하고 점심을 먹으려면 정말 고민스럽다. 심지어 편의점도 제대로 열지 않아서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까지 가서 먹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종종 일을 마치고 집에 가면서 먹기도 한다. 다행이 김치찌개 하는 식당이 있어서 그나마 먹을 수가 있다. 앞으로 주말출근도 할텐데... 

종종 이용해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