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AdFit 승인 한번이면 여러 사이트 이용가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AdFit 승인 한번이면 여러 사이트 이용가능

이것저것정보

by 수군 2018. 6. 29. 10:35

본문

다음AdFit을 설정하고 두번째 블로그에 사이트 승인 요청 했지만 승인 불가가 되어 고민하다 구글 애드센스처럼 스크립트 소스스만 적용해서 한번 했더니 광고 노출이 가능해졌다. 구지 별도로 승인 요청을 안해도 진행할 수 있다는걸 찾게 되었다. 






현재에도 심사대기로 설정되어 있긴 하지만 양쪽 블로그에서 광고금액이 적립이 되고 있다. 이 설정이 계속적 유지 되는지 추후 살펴 봐야 하지만 구글애드센스처럼 스크립트만 복사해서 한다면 어떤 사이트든 갔다 놓아도 될듯 싶다.   또 다른 수익원이 될듯 싶다. 아직은 방문자가 미미한 수준이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 네이버포스트 금액보다 괜찮은 상황이 될듯 싶다. 네이버포스트는 광고비가 엄청 짜서.... 차라리 다음 광고가 단가는 좋은 듯하다.  광고에 따라 클릭비용이 틀리지만 수시로 광고 노출 단가가 발생하니 한달뒤 금액이 궁금하기도 하다. 


얼마나 수익을 올릴지 모르겠지만 부수입으로 잘들어왔으면.... 바람이다.  그럴러면 내가 그만큼 컨테츠를 올려야 하지만... 너무 게을러서... 앞으로 당분간은 사진으로만 컨텐츠가 제작이 되어 올라갈듯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