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카라이프 VIP카드 신청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카라이프 VIP카드 신청하다.

이것저것정보

by 수군 2018. 9. 20. 11:39

본문

최근에 차량이 생겨서 주유관련 해서 알아보다 T멤버십 카라이프란걸 알게 되었다. sk지점에서 왠만하면 전부 사용 가능한듯 하다.  제일 마음에 들어오는 건 엔진오일 1회 교환 무료란 혜택이 있다는게 좋다. 



가입 안하신분이 있다면 한번 가입해서 활용 보면 좋을듯 하다. 비싼 요금을 내면서 이런 혜택을 그동안 몰랐던 것이 아쉬웠다.  이제라도 알았으니 앞으로 활용도가 좋을 듯 싶기도 하다. 앞으로 sk주유소만 찾으면서 기름을 넣을 듯 싶다.


T카라이프 멤버십 서비스 현황을 보면 위와 같다. 엔진오일 교환과 무상점검, 무연 휘발유 할인등으로 사용할 수가 있어서 알뜰하게 차량 유지가 될듯 싶다. 나름 혜택이 많다. 잘만 이용하면 차량 소모품 유지비는 아낄 수 있다고 생각이 된다. 




카드가 없을땐 MOSTAPP을 설치해서 모바일로 카라이프를 사용할 수가 있어 여러모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듯 싶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MOST 어플 관련해서 알아보는 걸 작성을 해봐야겠다.  T카라이프는 VIP등급과 일반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혜택도 별차이 없어 보인다. 




본인에 T멤버쉽 등급을 확인하고 카드 신청이 하면 되고, 나름 유용하게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듯 싶다. 이런걸 진작에 알았어야 하는데... 아무튼 다음 포스팅은 MOST어플을 알아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