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벡터3 ant연결 나만 몰랐니???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민 벡터3 ant연결 나만 몰랐니???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7. 6. 17:03

본문

이런 바보 같으니...  그동안 난 가민벡터3 연결이 자동적으로 가민 엣지 1000을 통해서 연결 되는 줄 알았다. 그걸 반년이나 지나고 알았다니.... 가민커뮤니티에다 질문을 올리길 잘하긴 했는데.. 모르고 있었으니... 설명서를 안읽고 해서 그런건가... 당연히 자동으로 잡히는 줄 알았던 나로썬... 이런 기계치....



이후 이렇게 설치하고 겸사 겸사 가민커넥트에 연결해서업데이트도 같이 했다. 소문으로 이번에 하는 업데이트가 오류가 좀 발생한다고 하지만... 모르겠다 일단 해보고... 그동안 좌우 양발 밸런스 관련해서 안나오던것이 나온다. 어쩌면 내가 산 건전지도 나오는 것일 수도 있겠다. 이렇게 ant로 연결안해봤으니...왜 이 생각을 안한거지... 아무튼 이젠 돈이 아깝지 않게 할 수가 있을 듯 하다.  하~~ 바보같으니...



그래 이래야 정상이지... 짧은 거리에 샤방하게 타고 왔는데 좌우 밸런스가 딱딱 맞네.  그만큼 신경쓴다는 야기인가?? ㅎㅎ 도시바 건전지로 바꾸기 전에 한번 ant를 연결 해볼걸 그랬나보다. 그러면 이중지출이 안되었을텐데..  에겅...


배고프다. 점심을 너무 부실하게 먹었나.. 하긴 쌀국수 먹고 버틸 순 없지... 조금 있다가 닭가슴살이나 먹어야 할듯 하네.. 먹을 만한게 그것뿐이다. 오트밀이나 먹을까? 아무튼... 이주 안타고 오랜만에 좀 달렸더니 종아리랑 햄스트링 쥐가 올라와서 잘 안풀린다. 퇴근하면서 풀어야 할듯 싶다. 


 또 내일 아침에 팔당 한바퀴를 돌려면 저녁을 든든하게 먹어야겠다. 지난번에 전날에 저녁을 안먹고 가는 바람에 맛탱이 갔다. 젠장. 봉크만 오지마라... 


가민 벡터3도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니 이제 다시한번 신나게 달려 봐야겠구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