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벡터3 배터리 켑 다시 배포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민벡터3 배터리 켑 다시 배포하다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6. 14. 11:48

본문

최근에 이슈가 되어진 가민벡터3 배터리 캡 문제로 날리가 아니었다. 잘못된 디자인 설계로 인해서 garmin 제품을 사용자들이 항의가 많아졌다. 나도 또한 사용자로써 garmin에서 어떤 행동이 취해지고 있는지 상황을 보고 있었다. 


다행이 가민 벡터3 배터리 켑 세트를 다시 보내주기로 했다. 9월30일까지 신청을 하면 되고 가민커넥트 계정을 알려주면  한번씩 신청이 가능하게 되었다. 


지금까지 놀란이 된 부분을 해결이 될듯 싶다. 더구나 우측페달 인식오류도 같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인데.... 문제는 배터리를 너무 따지는게 크다. 일반 배터리론 좌우 밸런스 수치를 알 수가 없다는 것이 가장 문제점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와 같이 공지가 올라와서 가민 사용자들에게 배포 중이다. 

출시된지 반년이 되어서야 이런문제점을 해결하는게 ... 좀 아쉽지만.... 

여러나라에서 문제점이 발견이 되어 자료 수집 하고 테스트 하는 기간이라고 생각 한다면 늦은 편이 아니다. 

만일 다음 버전이 나올때까지 수정이 되지 않았다면 많은 사용자들이 가민을 떠났을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가민벡터3배터리켑받는사이트


위 링크로 들어가면 신청 할 수가 있다. 

오늘 자출을 했어야 하는데... 아쉽다. 퇴근하고 가서 확인한뒤에 나도 신청해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