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방문자가 푹꺼졌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방문자가 푹꺼졌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8. 7. 31. 09:46

본문

아직도 방문자 회복이 안되고 있다. 네이버에 걸린 키워드는 약한 키워드뿐이라.. 많이 아쉽다. 노출된게 다행이지만.. 왠만한 글들은 뒤로 밀려난 상황이다. 물론 다음 검색률이 높아진건 고맙다. 하지만 네이버는 넌 너무하잖아... 글을 작성하면 노출이 될련지...  요즘 사람들이 많이 찾는 키워드로 작성하지 않는 건 사실이다. 일부러 그런건 맞는데... 하지만 노출이 너무 안되네...


7일간 방문자 분포도이다. 100단위가 넘는 수치가 없다. 이거 너무 하잖아 아무리 ㅠㅠ 더구나 티스토리 초대장도 이젠 소통하는 블로그들만 주는 것 같다. 그동안 운영하면서 초대장 받은것이 딱 한번이다. 물론 받으면 마땅히 줄 사람도 없지만... 물론 만들면 줄 수가 있다. 하지만.. 이건 아니지 않나????


어찌되었든...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도 하란된 상태라.. 너무 그렇다. 좀 회복이 되었으면 하는데... 사람들이 찾는 키워드를 작성해서 방문자를 높여볼까?? 요즘 여러가지로 고민중이다. 하루에 포스팅을 많이 작성해서 이탈률을 낮추고 하면 될려나?? 

지금 현재 잡블로그로써 뭔가 특별한 주제가 없긴 하다. 취미, 반려동물, 사진 기타 등등의 주제로 하고 있으니....



네이버 웹마스터는 전부 정상적인 상태로 만들어놨다. 하지만... 다른게 문제다.


색인현황이 그렇게 좋은건 아니다.  검색노출 가능한 문서 수는 다시 상승중이지만... 예전에 비해 많이 약해진건 사실이다. 어차피 8월에는 시간이 좀 여유가 되서 블로그를 신경을 쓸 시간이 좀 나오긴 하지만... 이렇게 해서는 안될 듯 싶다. 뭔가를 결정해서 다시 방문자 수를 상승시켜서 유지를 해야할 듯 싶다. 애드센스로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 방 이야기를 보면 많이 부럽긴 하지만.... 에효... 뭔가 아쉽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