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설치 jb.lab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설치 jb.lab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9. 9. 10:12

본문

구형 자동차다보니 aux문제가 발생하게 되었다. 단자 사이즈가 2.5미리라.. 문제가 되었다. 기아 스팩트라 차종은 2002년도에 나온 모델이며, 스마트폰 세대가 아니란 점이 가장 큰 문제이기도 하다. 스마트폰 세대는 2009년부터 시작하다보니 이어폰 단자 사이즈는 3.5미리짜리로 변경되었고, usb기능까지 추가가 되었다. 하지만 2002년 차량에는 별도의 장치를 달거나 블루투스 리시버를 설치를 해야된다. 



이래 저래 짜잘하게 비용이 들어가네... 욕심을 부리면 돈이 들테고... 그냥그냥 타면 안나갈텐데... 사람마음이 그렇게 되나..어렵지... 그냥 그냥 타고 다니면서 나중에 새차사면 그때 꾸며야지 뭐... 지금 들어가는 돈은 거의 무의미라... 근데 아무래도 3~4년은 더 탙듯싶은데... 엔진을 교체된 차량이라... 하지만 다른게 문제가 되겠지 ㅠㅠ 기타 다른 부품들이 노후가 와서 파손이 된다면... 그때부터 다시 한번  생각해보자....


기능이 NFC 설정이다보니 그렇게 연결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 스마트폰과 연결도 문제 없이 연결이 되었고,...했으니...

소리 테스트는 하지 못했다. 2.5미리 변화짹을 가지고 왔어야 했는데... 못가져와서.. 아쉽게 테스트는 실패... 다음 포스팅에서는 소리도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겠다. 


아무튼....저렴하게 블루투스 리시버를 구입을 한듯하다. 모든 기본만 충실하면 된다는 생각으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기능들은 그렇게...차를 많이 타고 다니지 않으니 이제 시가짹만 구입하면 된다...시가짹은 다음달에 구입하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