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 하네스 마운트 구입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그 하네스 마운트 구입하다

IT기기 리뷰

by 수군 2019. 1. 18. 10:57

본문

액션캠을 구입하면서 도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 구매를 했다. 보더콜리 몽이 몸에 도그 하네스 마운트를 장착하여 영상물을 일주일에 하나씩이라도 유트브에 업로드 할 생각으로 구입했다. 제품 온걸 살펴보니 튼튼하고 아이가 불편해 하지 않았으면 하는 생각이기도 하다. 


일단 액션캠 마운트 사이즌 거의 보통 동일하니.. 부서지진 않겠다. 바닥에 드러누워서 뒹글지 않는 이상은 부서지진 않겠다. 부디 오래가길... 거금 들여서 구입했다. ㅠㅠ  잘 활용 했으면하는 바람이다. 


안쪽 마감도 나쁘지 않게 되어 있고 쓸림현상이 없어야 하는데.... 일단은 없는걸로 생각하자. 고정끈은 탄성이 있어 아이 몸에 맞게 자유롭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할듯 싶다. 


이건 잘 모르겠네... 가슴쪽 지지대인듯 한데... 이쪽에다 액션캠 설치가 가능한가???? 일단 가보자. 이래저래 여러가지 방향으로 사용해보자. 액션캠도 있고 도그 하네스 마운트도 구입했으니 유트브에다 콘텐츠를 올리면 될듯 싶다. 앞으로 트랙운동장 뛰는 기록이랑 한강 달리는 영상을 찍을 계획이고 어쩌면 운동기록 영상이자 보더콜리의 건강증진??? 내가 증진 되는거 아니고??? 아무튼 잘 사용해서 건강한 생활을 즐겨보자구~~ 액션캠이 버텨줘야 하는데 말이야..... 잘 버텨주겠지 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