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테크놀로지 재미있는 회사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테크놀로지 재미있는 회사네

주식

by 수군 2019. 1. 24. 15:41

본문

오전에 딱 600원까지 하고 빠지겠다고 마음 먹고 기다렸는데 종료 30분전에 찍어줬다. 하지만 더 웃긴건 최고점까지 올라가려고 했다. 매도세가 매수세보다 강하고 있는 상황에서 최고점까지 가려고 했다. 딱 600원이 적당했나보다 현재 장마감 가격이 600원으로 되었고, 손해 안보고 잘 나온듯 하다. 비록 비츠로시스 한테 한방 먹어서 손해는 봤지만... 일단 바른테크놀로지를 주식을 한번 두고 두고 봐야겠다. 바른테크놀로지가 주가조작에 연류된 바른전자랑 같은계열인가???



 아무튼 뭔가 있어서 최고점까지 찍으려다 다시 내려 온거 보면 단타 또는?? 주가를 상승시키려는?? 일단 내일 장에서 다시 한번 보면 알겠지만... 별 특별한 이야기가 없으니... 3D 프린터 사업하는 업체니... 직원들 밥은 먹여야 할거 아냐??? 

최근 주가 가격이다. 뭔가 있는듯한데.. 일단 낙폭이 심한 주식이니 조심은 하자.. 왠지 내일 조정 받을 듯 싶은데... 내일 장 열리는 것보고... 비츠로시스가 반대매매 하는 것처럼만 안하면 값어치 있는 주가가 될 것이고 개미 울리진 않겠지... 이번에도 역시 비츠로시스는 단타용인듯... 낮에 800원때에 머물더니 지금은 700원때... 암튼 이 두회사는 재미난 회사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