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테크놀로지 수익률 11프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테크놀로지 수익률 11프로

주식

by 수군 2019. 1. 28. 18:12

본문

오늘 수익률 괜찮다. 바른테크놀로지가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빨간색으로 달아 올랐다. 덕분에 블로그 유입량이 꽤 많이 올라갔다. 뭐 올라가면 나야 땡큐~~ 애드센스 수입도 땡큐~??? 그렇게 안 올라간다. 주식관련 광고클릭은 단가가 약한 듯하다. 아무튼... 오늘 유입량이 200방문자 될듯 싶은데... 문제는 유지가 문제다. 어찌 되었든!! 



총 매입금이 복구가 되었다. 처음 시작할때 11만원쯤으로 시작했는데 오늘 수익률로 인해 복구가 되었다. 장마감전에 매도를 시킬지 말지 고민을 했다. 왜냐?? 꼭 다음날에 떨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고민을 했지만... 그냥 홀딩 시켰다. 



흐름을 느낌상 700원으로 갈 듯 한데... 바른전자가 다시 거래 시작한다는 야기가 있고... 뭔가 반응이 있으니 오늘 이렇게 불기둥이 되어 활활 타오른것이 아닌가??? 아무튼... 내일도 상 떴으면 하는 욕심이다. 오늘 하루종일 등락류랑위에 고정되면서 노출되고 있었다. 



내일 700원으로 갈까?? 부디 기관이랑 외인 그리고 대주주들이 물량만 털지 않으면 이대로 올라갈듯 싶다. 

내일700~800원까지 올라간다면 매도를 해봐야겠다. 일단 상황을 두고 보고 주식 종목을 갈아 탈지 또 단타매물 찾아서 해볼지 고민 해보자. 


문제는 시간외 장에서 하락이 되었네... 불안하다.. 이런식이면 내일은 하락장이 된다는 야기인듯 한데... 일단 믿어보자구... 음.. 시간외... 일단 내일장한번 보자 팔았어야?? 했낭 ㅠㅠ 젠장... 이미 지나갔어... 일단 수익률11프로 땡큐~ 내일은 얼마나 갈지 궁금해~~ 한번 가장~~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