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 사냥터 세팅 하기

Posted by 수군이 수군이
2019. 9. 5. 11:35 리니지

리니지를 하면서 공격성이 있는 몬스터가 있다. 한달정도 하면서 물약을 아끼면서 이래저래 요령을 찾아보곤한다. 던전에서 작업할때 구석을 선호하는게 좋을 듯 싶다. 


하나하나 시도하다보니.. 점점 요령만 생기고 있는 듯하다. 거참... 재미있군... 자동세팅을 하면서 나름 선택하면서 하고 있다보니...


리니지 던전에서 사냥할땐 이런 자리가 제일 좋은듯 하다. 다량으로 들어 오질 않으니 말이야... 몸빵이 괜찮아서 그런지 언데드들이 때리면 미쓰가 많이 나오곤 한다. 나름 튼튼 한가 보다. 

지금 자동설정 중에 전투 모두를 이렇게 세팅하고 진행중이다. 어차피 레벨업 하는 시기라서... 아이템 줍기 선보다 공격우선으로 세팅하고 한다면 아이템 토글하러 갈때 맞으면서 가진 않는다. 일정 시간동안은 해당 아이템은 가져가질 않으니 걱정할 필요 없고 물론 내가 하는 세팅 정답은 아닐 수가 있다. 


리니지 하는 사람마다 선택하는 방법이 다르기때문에 정석으로 할 필요 없다본다.  요정이 왠지 점점 본케가 되어간다... 법사는 너무 키우기 힘들어서.. 몸방도 안되고.. 일일 컨트롤 해줘야 하는게 문제다. 조만간 요정케릭을 일정 레벨까지 올리고 법사를 다시 관리하면서 레벨업을 시켜야 할듯 싶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