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복귀자한테 경험치 잘주네

Posted by 수군이 수군이
2019.08.20 09:40 리니지

최근 다시 시작한 리니지 리마스터 처음에 많이 헤매고 있었다. 하다보니 어느정도 인터페이스랑 진행하는 룰이 적응하기 시작했고 말하는 섬에서 레벨52까지 올리면 되는 것같다. 꾸준하게 하루종일 돌렸으면 52레벨은 금방 오를듯 하다. 



뜨문 뜨문 하다보니 일주일간 하니.. 레벨은 오르지 않지만 52레벨까지 금방 오르는 느낌이다. 과거 1렙 할때는 정말 오래 걸렸는데... 복귀자의 배려?? 



아마도.. 앞으로 더 레벨업이 진행 한다면 서서히 경험치 오르는 시간은 줄어들듯 싶다. 일정 레벨까지는 훅훅 올려주지만.. 


 

60레벨정도 되면 그나마 재미가 있으려나?? 지금보다 아덴값이 더 들어 갈듯 싶은데... 부분유료라서 어찌 될지 모르겠지만 그냥 레벨업 시키는 재미로 하면 될듯 싶다. 


캐릭터는 법사로 키우고 있다. 마력의돌은 어디서 구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차차 알아가자... 원래 마력의 돌은 초창기 몹들한테 그냥 나오는 아이템이었는데.. 


지금은 일정 아이템을 모아서 사용해야되나보다.. 혈맹 가입은 좀 나중에 생각해 보자 그냥 레벨업에만 집중만 하자구...

요즘 그냥 노가다 겜보다 자동공격시스템에 익숙해진듯하다. 


과거에는 일일이 마우스를 움직이면서 컨트롤 하는 재미로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시간이 그렇게 없어서... 시대에 흐름에 따라 게임플레이 하는 방법이 바뀌는 법이긴 했다. 과연 얼마나 할지 모르겠지만 느긋하게 하면서 지내야겠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