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바뀌었네 리니지1 리마스터

Posted by 수군이 수군이
2019.08.13 16:20 리니지

거의 18년정도?? 21살 군대가기전까지 리니지1을 했는데.. 이젠 리니지를 모르겠다. 너무 많이 바뀌었고 정액제에서 부분유료 방식으로 돌아가고 또한 가지고 있던 아이템들이 쓰레기가 된듯한 느낌이다.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많이 바뀌어서 적응이 안된다고 해야되나??



용량이 무슨 10기가?? 원래 이렇게 많았나?? 아무튼 이렇게 설치하면서 그동안 사용을 안해서 그런지 계정 자체가 휴먼이 되었고 전화번호 마저도 과거에 사용하던 번호라 몇번의 걸쳐서 인증을 받으면서 비번이랑 설정 할 수가 있었다. 


접속방식도 핸드폰 인증의 지문인식방식으로 하고 있어서 상당히 해킹에 신경 쓰고 있던 모양이다. 



과거 이 출입구는 그냥 나가면 된건데... 이젠 수시로 팝업창이 나와서 갈곳을 지정해주는 것 같다. 하긴 한때 여기까지 몹을 몰아와서 몹사 시키는 경우가 있다보니...여러가지 해결책을 만들어놓은 모습이다.  



과거에 없던 자동사냥 모드가 불법 사행사무실만 있었지만... 이젠 생긴거 보니.. 레벨업 하기는 편할듯 싶다. 지금도 플레이 하고 있긴한데.. 보는 게임이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황당하다. ㅋㅋㅋ


좀더 살펴봐야하겠지만 경험치도 많이 오르고 있는 듯 한 느낌인데.. 업하는 속도는 빠르긴하다... 한동안 일이 없거나 그럴때 좀 해봐야겠다. 직장인들에게 구지 노가다를 할 필요가 없어졌으니 단점은 자동으로 돌리니.. 몹들 스틸당하기 쉽네.. 거참... 


아쉬운 부분이다. 과거에는 한대만 치면 죄송이란 단어가 나왔는데... 이젠 그런거 신경 쓸 필요가 없어진게.. 어떻게 보면 사람 냄새가 안난다고 해야되나?? 몹 스틸만 하면 바로 혈맹으로 소식이 전해져서 쌈나기 바빴는데 ㅋㅋㅋ 참으로 재미나게 되었다. 


이렇게 리니지 리마스터를 다시 하게 될줄야... 무료니깐 하는거다. 유료면 안해 물론 전투를 하게 되면 각종 버프값이 들어갈듯 싶은데.. 구지 그렇게 까지 하고 싶지는 않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