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해야겠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 해야겠다

수군이의 생각

by 수군 2019. 9. 20. 10:46

본문

체중이 73킬로가 되었다. 나도 모르게 만들어진 숫자다. 70~71킬로가 왔다갔다 했는데.. 이젠 좀 심각하다. 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점점 올챙이 배가 만들어지고 있었다. 물론~ 인식은 하고 있었지만... 너무 빨리 왔다. 뺀다고 뺀다고 생각했는데... 날씨가 안도와주고.. 이래저래 핑계만 늘었네... 


그래서 어제저녁에 일하면서 닭가슴살을 구입했다. 집에 식빵이 있고... 계란이랑 쨈 좀 사다가 놔야겠다. 닭가슴살 통조림도 살까?? 예전에 메추리알이랑 요거트랑 같이 버무려서 운동했었는데.. 그렇게 해서 체중 유지하면서 근력도 만들었고,,,, 일단 고민 좀 해보자.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나...

우선 10월까지 자전거로 유산소 운동이랑 무산소 운동을 하면서 빼야 할듯 싶다. 내가 현재 할 수 있는 방법이 이것뿐인듯하다. 몽이랑 산책시키면서 운동은 할 수가 없으니...퇴근 후에 자전거로 한강도로 타고 그런다음 무산소 운동인 근력운동을 업힐 코스로 짜서 간다면 근력이랑 심폐기능을 다시 정상 수치로 만들 수가 있을 듯 하다.


운동 후에 닭가슴살이랑 식빵이랑 계란 등으로 이용한 샌드위치를 해서 먹고 점심에는 구내 식당에서 현미밥이랑 채소 및 육류를 섭취를 한다면 문제가 없을 듯하다.  아이고... 그 과정을 또 할려니 막막하네.. 아무튼 이렇게라도 해야지 안그럼 더 힘들어지니... 일단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