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노트북 GE75 Raider 9SF 구입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Si 게이밍 노트북 GE75 Raider 9SF 구입하다

IT기기 리뷰

by 수군 2019. 10. 10. 12:24

본문

10년만에 노트북 구입했다 기존에 사용했던 도시바 노트북은 이젠 그만  보내줘야 할때가  된듯 하여 고민하고 있던 시기였다. 그렇다보니 노트북 선택도 고민하고 있는 상황 이었다. 

본래 한성노트북이  원하는 스팩이라 용산으로 가서 봤지만...


 모든 매장들이 한성노트북은취급을 하지 않는다고 야기를 들었다. 불량률이 높다는 야기를 들었기에... 한성은 패스 그러다가 MSI 매장이 보여서 들어갔다. 원하는 스팩이 눈에 들어 17인치 모니터랑 원하는 스팩이라 선택!!! 

 

 

박스 개봉기 개나 줘버리고...  하~ 영롱하다~~

 

 

뒤 기판은 통풍이 빵빵하다. 열처리는 확실히 정리 될듯 싶다. 스팩은 인텔 i7-9750H  모니터 17.3형 FHD  144Hz IPS패널 그래픽은 RTX 2070  8GB GDDR6 RAM 16G 무게는 2.64kg 나머지 스팩은?? 


알아서 아무튼 MSI 게이밍 노트북 제품중 두번째로 사양이 높은 시스템이고 아마도 i9 버전으로 가기 힘들면 이제품으로 들어가면 될듯 싶다. 

 

 

이정도면 한 5년은 충분이 사용할 수 있고 추후에 32기가 램으로 바꿀 예정이다. 영상편집 하다보면 부족한 부분이 나올 것이고 그렇다보니 보충 해야 될부분이기도 한다. 

 

 

msi 드라곤 센터 프로그램으로 통해 각각 하드웨어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 할수가 있고.. 세팅에 따라 조절 할수가 있는 듯 하다. 

이제 막 사용하다보니 좀 더 이녀석을 알아가봐야 하겠다.  이젠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할지 정하기만 하면 되는데...지금 당장은 adobe cc버전을 사용할 수 없으니... adovbe cs5 cs6을 고민하고 있다. 두가지 프로그램 같은 경우는 램이랑 cpu사용범위가 워낙에 틀려서 고민중이다. 효율적인 인코딩 시간과 하드웨어 사용이 필요 하다보니 고민스럽다. 


cs6의 경우는 cpu를 너무 집중 되어 있어서 가장 고민 되는 부분이다. 

msi 게이밍 노트북 GE75 Raider 9SF 잘 지내 보자 이왕 산거 제대로 사용해서 뽕을 빼먹어야하는데 잘 할수 있겠지??


쿠팡파트너스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