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type usb hub DEX 멀티포트 CORE D53 구입했슈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 type usb hub DEX 멀티포트 CORE D53 구입했슈

IT기기 리뷰

by 수군 2020. 8. 6. 11:36

본문

이번에 새로 지른 c type usb hub DEX 멀티포트 CORE D53을 구입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은 동생한테 방출했고, 방출한 이유는 한개만 사용했는데 발열이 발생해서 사용을 안했다. 그러다가 이젠 사용 해야 될듯해서 새로 구입한 제품이다.  

 

  c type  제품이 워낙 많아서 대체 뭘 사야될지 모르겠지만 댓글평도 괜찮은 것만 최대한 골라서 보고 그리고 가지고 다니기 편한 물건을 선택했다. 그런중 core d53제품을 보게 되었고 사이즈도 그렇게 큰편이 아니고 포켓주머니에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라서 선택했다. 

 

삼성덱스 지원, 닌텐도 스위치 호환! VGA 1080P 60Hz출력 무전원 멀티포트가 가능한 제품이며 HDMI 4K 영상출력까지 가능하고 스마트폰 맥북 노트북 호환이 가능하다.87w, TYPE-C PD 고속충전도 있어 충전라인만 있다면 요기나게 사용 할 듯 싶다. 

 

외장하드만 사용하고 있지만 발열은 크게 신경 쓸 필요가 없을듯하지만 다른 기기를 연결하게 되면 좀 더 높겠지만 일단 만족할 부분이다. 이전에 사용하던건 usb를 사용하고 있는데  발열이 좀 심했던 것 같았다.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니 알게 모르게 usb hub가 부족하게 느껴지고 모니터 출력 역시 좀 더 필요한 부분이 있다보니 구입하게 되었다. 조만간 노트북 받침대 하나 구입해야서 사용 해야되는데... 어떤 제품을 구입할지 아직 선택을 못했다. 

쿠팡에서 노트북 거치대 하나 제대로 사야 될듯 싶은데 집에서 사용할 생각으로 일전에 구입한것은 카페에서 사용할 만한 제품이라 그렇게 적합지 못한듯 하다.

 

씽크웨이 CORE D53덱스 8포트 HDMI 멀티포트 허브, 단일 색상

위 포스티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