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텐 텀블러 에이비티 제품 구입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텐 텀블러 에이비티 제품 구입했다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21. 4. 30. 16:30

본문

이번에 구입한 스텐 텀블러 에이비티 제품은 보온보냉이 가능하고 온도체크까지 가능하여 내가 가지고 있는 내용물 온도 상태를 확인 할 수가 있다. 간혹 커피나 따뜻한 차를 먹으려고 무심결에 뚜껑을 열어서 먹다가 엎지른 경우가 있던 것 같다. 그리고 백패킹하게 되면 별도로 뜨거운물을 담아가지고 가서 보온보냉이 충분히 할 수 텀블러인듯 싶다. 

텀블러

구성품을 심풀하다.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재질은 스테인리스 스틸 ,PP, 고무제이고, 용량은 500ml 무게는 271g이다.

스텐 텀블러는 따뜻한 믹스나 원두커피를 먹을때나 티백차 그리고 유아 분유를 탈때  사용하기 좋은듯하다. 그리고 실내외에서 물 먹을 때 사용하기 좋은 듯싶다. 

보온보냉 텀블러는 내부 고급 스테인레스 316으로 적용되어 에이피티는 일반적으로 주방기구용으로 많이 쓰이는 304재질보다 더 내식이랑 내산성이 뛰어난 재질로 사용했다고 한다. 치과용 임플란트나 수술도구 등으로 들어가는 제품이다. 

에이비티 텀블러
보온보냉 텀블러

냉수를 담아 온도를 확인해봤다. 온도가 바로는 내려가지 않지만 냉수 온도가 서서히 내려가는 걸 확인 할 수가 있었다. 

온도 확인은 뚜껑 부분을 살짝만 터치하면 LED에 해당 온도 센서 작동하여 표기 되어 알 수 있다. 

온수를 담아서 테스트를 해봤다. 끓은점이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온도센서 점점 물 온도를 체크 하면서 상승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다. 

 

그리고 텀블러는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 있고  뚜껑손잡이는 미끄럼방지 실리콘으로 적용하여 쉽게 채결할 수 있게 만들어 놨다. LED 배터리는 3정도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들어가 있고 다만 배터리 교환은 불가하다. 이정도면 3년정도 쓰고 교체 할 수가 있는 부분이라 그렇게 구지 신경 쓸 필요가 없는 부분이다.  

 

물론 100프로 보온보냉은 아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환경적인 요소로 인해서 차츰 온도 변화가 있는 건 당연하다. 이렇게 보온보냉이 같이 되는 텀블러를 새로 구입하게 되었고 앞으로 얼마나 사용 하게 될지 모르겠지만 잘 사용 해야겠다. 

 

 

 

에이비티 온도표시 보온보냉 텀블러, 화이트, 500ml

위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