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통합 리뷰 상위에 뛰우기 방법은 스크랩이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통합 리뷰 상위에 뛰우기 방법은 스크랩이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7. 7. 7. 21:16

본문

정말 오랜만에 글을 작성합니다. 그간 일로 인해 바쁜게 살다 보니 티스토리에 글을 많이 작성을 못했네요. 

이번에 쓸 주제는 네이버 통합 리뷰 부분에 띄우는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리뷰 부분에 나오길 원하고 있고 내가 작성한 글이 통합에 나와서 많은 방문자 수가 올라 오길 바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이 많은 글들 사이에 통합에 나오길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그 방법을 모르는 경우가 있죠 지금부터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2017/06/10 -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 블로그 방문자 수에 따른 키워드 작성 하는법


2017/06/14 -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 방문자 수에 따른 키워드 사용하기


위 사항들을 이해를 하셨다면 지금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크랩을 한다.

답은 사실 단순합니다. 방문자도 어느정도 나오고, 블로그에 키워드 작성하는 것이 어느정도 자리를 잡혀 있는데 내가 쓴글이 통합에 나오지 않는 이유를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본인들의 글을 올리지만 금방 효과가 나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물론 블로그 지수가 높은 분들에게도 해당되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블로그 탭에 1페이지에 나왔지만 아쉽게도 모바일 리뷰 부분에서 문제가 크죠... 한방에 나오면 정말 좋은데 말이죠!!!


일단 계정을 몇개 구해놓으세요. 한 4개정도로 구해놓고 본인에 글이 블로그탭에 4위정도 되었고 모바일 리뷰부분에 6~7위 정도 했으면 아이피가 다른 곳에서 스크랩을 진행을 해주세요.그렇게 한 5번정도만 해주면 바로 상위로 올라가는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아이피가 달라야됩니다. 같은 아이피에서 하게 되면 어뷰징으로 잡히기 때문에 저품질로 가는 기차를 타고 가기 때문이죠!!  꼭 다른 아이피에서 스크랩을 해주셔야 되요. 


사실 스크랩 효과는 어느정도의 블로그 지수가 있어야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블로그자체를 최적화를 시키고 진행을 하시면 좋습니다. 물론 지수가 낮을 때 해도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 포스팅을 하게 되면 15분이면 통합에 나올 것이 한시간이상 지난 후에 검색이 되는 걸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왜 그런 현상이 있는 것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최근에 많이 바뀌듯 합니다. 또 다른 방식으로 연관검색어로 통해 블로그 노출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기도 합니다. 


제가 늘 말씀 드리는 것은 노출 보다는 블로그에 질을 높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단순한 블로그가 되어 사람들이 다시 찾지 않는 곳이 되기 때문이죠, 두번 세번 오는 방문자를 환영해야합니다. 꾸준하게 구독자가 있어야 하구 같이 공감을 해주는 사람이 있어야 블로그가 살 수 있습니다. 즉 홍보관련 블로그보다는 사람 냄새가 나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다음 포스팅은 블로그 작성에 안좋은 예를 찾아서 글을 작성 해보도록하겠습니다. 처음 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실수 하는 모습들을 봐서 한번 작성을 해볼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