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2세대 대용량 보조배터리 구입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2세대 대용량 보조배터리 구입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7. 8. 24. 11:49

본문

이번에 큰 맘 먹고 보조 배터리를 구입을 했다.  스마트폰을 사용한지 2년쯤 되어가니 배터리 성능이 떨어지는 걸 느껴지고 그동안 불편함을 생겨 구입을 하게 되었다. 현재 카톡방이 20개 가까이 되고 네이버밴드 각종 프로그램이 움직이고 있다보니 점점 힘들어지고 있었다.  매번 나갈때마다 배터리에 신경을 쓰고 해야되니.. 골치가 아팠다.

삼성 기어s3를 가지고 있지만 어느정도 한계를 느끼고 있다. 문자를 쓸라고 해도 답답하고 음성 인식도 그렇게 좋은건 아니다. 그러다 보니, 자전거 탈때 전화 오는 것을 확인하고 급한 전화면 받아서 해결하지만 많이 부족함을 느끼고 있다.

 

 

디자인은 이번에 많이 개선이 되어서 나온듯하다 1세대 보조배터리는 좀 차가운 느낌이 있었는데... 뭔가 심플하면서 그렇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 되어 만들어졌다. 하지만 역시 2만짜리 배터리라서 그런지 무게가 좀 나간다.

집에도 보조배터리가 있지만 오천짜리라서 나에게 맞이 않는다. 더구나 저속 충전이라 나처럼 성질 급한 사람한테는 맞지 않는다. 고속 충전이 훨씬 맞는 듯하다.

 

 

칼라는 여러가지가 있는 듯한데... 흰색도 나쁘지 않다. 깔끔해 보이고 샤오미의 로고도 잘보이고 그런듯하다. 현재 아이패드랑 갤럭시s6 그리고 가민, 자전거 라이트 충전하기에는 정말 괜찮은듯하다. 다만 그의 맞는 용량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배터리거 무겁다거만 빼고 쓸만하다. 이번엔 잃어버리지 말아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