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거치대 공간 절약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전거 거치대 공간 절약형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4. 23. 10:55

본문

공간 절약형 자전거 거치대 하나를 구입 했다.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전에 있던 방보단 공간이 작은 편이라서 기존에 있던 왕자행거 거치대는 사용을 못한다. 그래서 이번에 공간 절약형 거치대를 장만 했다. 이사를 하다 보니 상황에 맞게 가구등을 배치를 해야 된다. 그 부분이 참으로 어렵다. 내년에는 좀 더 넓은 공간으로 이사를 가서 있어야 할 듯싶다.  






구성은 간단하게 되어 있다. 너무 간편해서 이걸로 정말로 가능한지 의문이었지만 조립을 하고 보니 알맞게 되었다. 나름 튼튼하게 만들어진 듯 하고 공간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이 되었다. 






사진에 나온 부품이 처음엔 어떻게 사용해야 되는지 몰라서 해당 사이트에 가서 몇 번을 보면서 조립을 했다. 하지만 저 구성은 자주 사용을 하지 않을 듯하다. 거치하는 방법이 좀 다르긴 하지만 많이 사용을 하지 않을듯하다. 





방안에 공간을 이렇게 활용할 수가 있으니 정말 괜찮다. 휠셋 사이즈가 50미리도 무리가 없다. 다만 앞으로 라이딩 갔다 와서  세차를 어떻게 해야 될지 걱정이다. 욕실이 좁아서 밖에서 해야 될 듯싶다. 호수를 구입을 해서 현관 앞에서 해야 된다는 것이 좀 아쉽긴 하지만... 어쩔 수 없다  맞춰가면서 살아야 하니간... 돈 좀 모아서 내년에는 좀 더 넓은 곳으로 가서 살고 싶다.


이번엔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서 이런 상태이지만... 좀 더 돈 좀 모아서 살아야겠다. 그동안 카드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 현금이 없다~~ 절약 절약!! 하면서 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