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벡터3 건전지 아무거나 쓰면 안되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민 벡터3 건전지 아무거나 쓰면 안되요

수군이 지름신 구입이야기

by 수군 2018. 4. 25. 15:32

본문

얼마 전에 가민 벡터3 건전지를 구입해서 장착을 했지만 변수가 생겼다. 가민에서 추천하는 건전지는 도시바 LR44  건전지였지만 난 싼 가격에 별반 차이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알카라인 LR44 건전지를 구입을 했다. 하지만 왜 추천하는지 알았다. 전력 차이가 있는 걸 알게 되었다. 보통 각 회사마다 규격이 있긴 하지만 차이가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싼 가격이 그렇게 좋은 것이 아니란 점을 알게 되었다.

 

 

알카라인 건전지가 나쁘다는 건 아니지만 가민 벡터3에 맞는 건전지가 아니란 점을 말하고 싶다. 총 14개나 구입을 했는데.. 언제 다 사용하지.... 이걸 다 사용하려면 한달에 200시간을 타야 한다는 것이다. 어쩔 수 없지....열심히 돌리는 방법밖에 없지...

 

 

정상적인으로 배터리가 장착이 되었다면 위 표처럼 좌우 밸런스 수치가 나와야 정상이다. 하지만 현재 나타내는 값은 파워만 표기되고 있어 어떻게 보면 반쪽짜리 파워미터이기도 하다. 가민 벡터3의 기능을 50프로만 활용하고 있다. 

 

 

기록 표에 뭔가 빠져 있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알카라인 건전지를 전부 사용하기 전까지는 좌우밸런스는 포기해야 된다.  좀 더 정보 좀 찾고 구입했으면 하는 욕심이다. 이놈의 성격 정말 감당이 안되네.. 매번 물건을 살 때마다 일단 구입하고 후회하는 성격이라... 아니면 판매할 때 이야기를 했으면 이런 고생은 하지 않았을텐데  거참.. 황당할 노릇이다. 

도시바 LR44 무수은 버튼형 10알(1판), 10개입, 2개

 

 

 

 

너무 고급스럽게 만들어서 그런건가??? 아무튼 비싼 장난감이라서 어떻게 함부로 할 수가 없으니...고장 발생하면 그만큼 또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조심히 가지고 놀아야 한다. 상전을 모시는 것도 아니고 ㅠㅠ 열심히 타서 지금 있는 알카라인 건전지를 소비를 시켜야 하겠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