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애드핏 꾸준한 수입 괜찮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애드핏 꾸준한 수입 괜찮군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8. 8. 24. 13:36

본문

다음 애드핏이 꾸준함에 칭찬을 해주고 싶다.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설치한 이후 꾸준하게 소량에 금액이지만 적립이 차곡 차곡 되어가면서 쌓여가고 있다 가끔 로또 같은 클릭이 되고 있지만 그래도 괜찮다. 다음 애드핏은 방문자 수만 조금 더 올라가게 된다면 적립금이 올라가는 건 시간 문제인듯 하다. 


구글 애드센스도 좋긴 하지만 은근히 단가가 짜다. 적립식으로 쌓여가고 있긴한데... 뭔가 좀 아쉽다고 생각이 든다. 어느 날은 전혀 적립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보니... 많은 아쉬움이 들었다. 하지만 그동안 다음 애드핏을 지켜보면서 점점 애드핏의 장점이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조금 더 방문자 욕심을 낸다면 다음 애드핏 수익도 나름 괜찮아 질것이라고 생각이 되고, 어쩌면 데이블이랑 다음애드핏 있어도 나름 수익이 괜찮을 듯하다. 물론 구글 애드센스는 버리지 않고 계속 갈 생각이다. 그리고 또한 앞으로 키워드 작성할때 사람들이 원하는 키워드를 사용하여 유입을 좀더 늘려볼 생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건 블로그 체류 시간이라고 생각이 된다. 체류시간이 약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나니... 실검 위주가 아닌 정보 위주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한다면 각각 적립금이 높아 질듯 싶다. 


요즘 들어 점점 눈에 들어오기 시작한다. 현재 이 블로그는 이것저것 작성되어 있지만 다수 내용이 적혀져 있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괜히 불필요하게 여러 블로그를 개설하여 시간 낭비 하느니... 더구나 전업으로 하는 사람이 아니다 보니 한개 블로그만이라도 집중해서 글을 작성해서 올린다면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다음 애드핏 적립금이 하루에 천원씩 올랐으면 하는 욕심이다. 그럴러면 하루 방문객이... 지금보다 훨씬 높게 나와하는게 정답이겠지??? 함 보자~~ 딱 한달만 집중해서 글을 만들어 보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