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 시스템 최종적 변경??????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 검색 시스템 최종적 변경??????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8. 9. 17. 11:42

본문

매번 네이버가 뭔가를 시도하게 되면 블로그 하는 사람들은 초긴장 상태를 만든다. 그래서 문제야!!! 그렇다보니 요즘 티스토리 글의 힘이 없는 유저들은 글이 상위에 안뜨는 현상이 많이 보이고 있다. 단톡방에서도 방문자가 좋은 사람들도 방문자 수가 하락하는 상태가 만들어지고 있다. 나도 역시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많이 좀 그렇다..  지금은 글을 작성하면 방문자가 좀 오르고 또한 키워드 유입이 좀 있어서 현상 유지가 되어가고 있다. 



9월 첫주보다 둘째주 유입량이 좀 더 올라갔다. 이런 부분은 다행이긴 하지만... 뭔가 좀 불편한 마음이다. 

 





네이버 유입이 회복이 안되고 있어서 ㅠㅠ 다음카카오 유입이 더 강세가 되어 전체 토탈 검색률이 다시 상승하고 있다. 그렇다고 희망은 가질수 있는게 키워드에 따라 통합에 노출 되는 경우가 많았다. 다만 여기서 중점이 광고키워드 경우에는 포기하는게 제일 속이 편할 수도 있다. 노출이 전혀 안되고 있어서... 다른 키워드를 사용 해야되는 상태이기도 하다. 


취미관련 키워드가 많다보니 주로 이쪽으로 많이 들어오기도 한다. 최근들어 구글 유입량도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다행이기도 하다. 네이버는 이젠 버려도 될듯하다. 구글쪽에서 좀더 깊이 들어왔으면 하는 바램이기도 하고... 그렇게 되면 글쓰는 방향도 다시 한번 잡아서 준비를 해야될 듯하다. 영문으로 번역도 해서 글을 작성을 해야될판????




고맙게도 데이블에서 이렇게 매주 월요일에 보고서가 오고 있다. 이걸로도 수익이 나야될텐데... 많이 아쉽다 ㅠㅠ 

방문자가 빨리 상승을 해야되는데.....돈 벌자 ㅠㅠ 어떻게든 뭐를 하든 돈 벌자구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