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시성 보고나서 양념반 후라이드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안시성 보고나서 양념반 후라이드반

영화후기

by 수군 2018. 9. 27. 09:52

본문

 영화 안시성... 또한 역사적 사실로 통한 스토리 구성으로 짜여진 영화다. 많은 영화사들이 역사적 산물로 통한 배경으로 스토리 구성을 하면서 그안에서 녹여내는 배우들의 연기에 그 역사성이 더욱 올라간다. 영화 안시성은 부드러운 이미지로 통한 성주 양만춘을 그려낸 모습이다. 그동안 사극 영화들은 근엄하고 무거운 이미지로 표현을 했다면 배우 조인성을 통한 부드러운 성주이면서 강인함을 표현을 했다고 생각이 된다. 


 때론 그런 부드러운 이미지라서 많은 관객들이 낮설음이 있을 수 있다. 조인성만에 스타일로 양만춘이란 인물을 표현이 양념반 후라이드 반이라고 생각이되었다. 안시성을 연기한 배우들은 엄청난 호화 캐스팅이라고 생각이 된다. 성동일, 설현, 남주혁, 박성웅, 엄태구, 박병은, 오대환, 배성우, 정은채, 유오성, 스테파니리, 김욱, 신창수 배우들이 캐스팅이 되어 각각의 캐릭터를 연기를 했다. 


연기력은 음... 사실 뭐라고 표현하기 보다는 스토리 구성을 맹점으로 보는 시각이다보니,,, 연기력을 함부로 논할 수가 없다. 논한다면 감독을 깔 수밖에 없다. 상업영화에서는 감독이 어느 배우를 캐스팅하는가에 따라 영화에 분위기를 잡아가기 때문에 인기도랑 상관관계라고 생각한다. 보통 영화를 본후 각각의 배우들의 연기력을 지적하지... 감독의 캐스팅력을 지적하진 않는다. 왜냐? 모든 결정은 감독과 영화사가 책임이기 때문에 구지 각각의 배우들에게 지적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초호화 캐스팅에 불구하고 안시성 혹평이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영화 안시성을 제작할때 어떤 방향을 잡고 제작했는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전체 구성적인 부분을 지적해야 각 개인의 배우들의 연기력 지적은 배우 스스로가 느껴야 한다고 생각이 된다.  영화의 흥미와 재미을 따질거면 그걸 맡은 영화 감독과 제작사에 지적하는게 옳다고 본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