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영화가 된 나쁜녀석들 더 무비 영화판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영화가 된 나쁜녀석들 더 무비 영화판

영화후기

by 수군 2019. 9. 24. 11:16

본문


지난 주말에 동대문 평화시장에 있는 cgv영화관에서 가족영화가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보게 되었다. 나쁜 녀석들을 처음 나오자마자 보기 시작했다. 티비버전이랑 영화버전에 나오는 인물들이 바뀌었지만 나쁘지 않는 내용이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전작 드라마에 영향이 컷던 나로썬 뭔가 좀 아쉬운 부분이 이었다. 영화 속 내용을 보면 도망자 신창원, 최대 마약조직 관련 범죄내용을 다루고 있었다. 


영화를 보면서 코믹적인 부분은 첨가해서 웃음을 나오게  영화의 지루함을 없이 진행 되었다. 다만 전작의 영향이 있었어 그런지 감정의 흐름선을 좀 깬다고 느껴졌다. 순간 타짜2 진행이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그걸로 인해 흐름이 끊어지는 느낌이 깨지고 다시 집중하기 시작했다.  


이런 점에서 호불호가 많이 갈라졌다. 뭔가 아쉬운 느낌이라고 생각해야되나..



생각 없이 볼만한 영화로 전략되었다. 다음 티비버전에서는 이 인물들이 어떻게 시리즈가 되어 나올지 궁금하다. 악의도시는.. 안봤지만... 
아무튼 쪼매 아쉽다~~ 근데.. 마블리..마블사 영화 찍으면 못나오는거 아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