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방문자가 다시 네이버 유입 잘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방문자가 다시 네이버 유입 잘된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8. 11. 11. 11:10

본문

부디 일시적이지만 않았으면 한다. 그동안 3개월동안 네이버에서 어떤 짓을 했는지 모르겠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시기였다. 하지만 그런영향을 전혀 안받은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컨텐츠가 좋아서 방문자가 줄진 않았나보다. 비록 많은 수의 방문자 수는 아니지만 나름 많이 신경을 쓰면서 블로그를 관리를 했던 것이다. 


이젠 좀 공격적인 글로 작성을 해볼 생각이다. 이 블로그를 통해서 좀 부수익좀 올려볼려고 한다. 이래서는 안될 듯 하여 뭔가 변화를 주면서 블로그 운영을 해봐야 할듯 싶다. 그렇다고 온갖 상업적인 부분을 하지 않는 조건으로... 이젠 뭐 밥 벌어 먹어야 하니.. 좀 살아보자 악착같이 블로그를 관리하면서 글을 작성하면서 쓸모 있는 글을 만들어봐야겠다. 


매번 작성하면 일회성 글을 작성하게 되어 많은 흥미가 없는 듯하다. 최근에 애널리틱스를 보면 이탈률이 95프로 이상 되어 걱정이다. 이탈률이 높은건 결코 좋은 조건이 아니다. 적어도 80프로때는 머물러야 좋은 가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좀더 깊은 고민을 하면서 글을 작성하면 좋을 듯싶다. 



pc보단 이젠 모바일 접속이 훨씬 높아졌으니... 태블릿과 스마트폰으로 주로 많이 검색하니  PC는 이젠 업무용으로 활용하는듯 하다. 

구글에서도 좀더 접속했으면 좋으려만... 구글에서 접속을 하려면 영문으로 작성이 되야 하기 때문에 고민좀 해봐야겠다. 


그리고 수익은 느끼는 것이지만 데이블이 좀더 높아지는 분위기이다. 방문자가 좀 더 많아지면 구글애널리틱스보다 좀더 효과적인 수익모델이 될듯 하다. 다음애드핏은... 조금씩 들어오지만... 아직 부족한 느낌이다. 광고단가 데이블보다 짜다... 많이 짜다.


앞으로 해야할 일은 컨텐츠 좀 늘려야겠다. 아무리 일이 바쁘더라도 컨텐츠도 만들면서 일을 해야될듯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