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클릭 블로그 뷰 알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클릭 블로그 뷰 알기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9. 2. 8. 13:55

본문

얼마 전부터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를 달기 시작했다. 그동안 설정하는 방법을 모르는 상태에서 그저 광고만 했다. 그러다 구글디스플레이 광고를 넣기 시작하면서 블로그의 뷰를 얼추 파악하기 시작했다. 그러면 내 블로그에 얼마 동안 머물고 가는지 얼추 파악하기 쉬워진듯하다. 


전체 검색유입은 네이버 그리고 다음이다. 그렇다보니 이 안에서 모든걸 해결해야된다는 생각이다. 그렇다면 디스플레이광고라면 어떻게 될까? 애드센스 수익도 올리고 티스토리 블로그 뷰클릭량도 많아져야 하는데 말이야?? 


그렇다면 내 블로그가 어떻게 지수도 올라가고 디스플레이광고 클릭유도하는지가 중요하다. 그동안 클릭되는양과 검색되는 키워드를 살펴보면 연관성이 가장 중요한듯 하다. 하나의 유저 해당 키워드를 통해서 들어왔다면 해당 키워드 주제가 명확한 카테고리와 읽을 거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아무리 잡블로그라고 하지만 해당 키워드가 연관되는 카테고리가 한개정도 있다면 그만큼 효과가 있을 듯하다. 현재  구글 디스플레이광고를 설치한지 긴 시간은 아니지만 해당 클릭으로 인해서 애드센스 벌이가 훨씬 더 좋아진점을 알 수가 있었다. 단순한 방법인듯 하다. 이러면서 내 블로그 체류시간과 지수를 동시에 올리고 또한 애드센스의 수익이 오를 수가 있으니 말이다. 현재  데이블 경우는 주로 추천하는 방식을 적용해 구글 디스플레이광고를 벤치마킹해서 블로그 운영자들에게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즉 여기서 답은 어느정도 나온듯 하다. 많은 광고 수익이 나지 않는다면 유저의 클릭뷰를 노리면서 블로그를 운영하는 방법뿐이 없을 듯하다. 현재 블로그가 하루에 몇천명씩 오는 블로그가 아니라면 디스플레이광고 수익을 이용하면 될듯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