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유입량 증가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유입량 증가하다

수군이 블로그이야기

by 수군 2019. 2. 19. 12:45

본문

전체적으로 모바일 유입량이 증가하고 있다. 이젠 뭐 검색키워드는 그렇게 신경 안써도 될듯 싶다. 기존에 있던 글이량 최근에 작성된 글로 인해 점점 방문자수치가 점점 증가세를 보이고 있기때문에 이젠 노출 걱정은 없다.


문제는 글량과 누적 게시물이 가장 중요한듯 하다. 현재 애드센스는 하루에 겨우1달라... 이런 젠장.. 어쩔땐 안나올때도 있다. 클릭만 발생하고  CPC 단가는 00.5 정도로 나올때도 있다. 그럼 어떻게 해야되냐?? 무엇을 해야 이 수치를 올릴수 있을지 의문이기도 하다. 


이것저것 해서 한개 블로그에 전부 몰빵 할까??? 고민중이다. 모바일 유입은 증가는 했지만... 제대로 된 글이 없거나.. 체류시간이 약해서 그런 것일 수도... 지금 현재에 체류시간이 가장 문제이고, 또한 글 내용이 가장 문제인듯 하다. 


그동안 집중해서 작성한 적이 거의 없다 보니.. 이래저래 애매한 구간이 발생한듯 하다. 네이버 블로그도 한동안 글 작성이 안되어서 지수 자체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고... 매일 매일 작성해야되는데.. 그게 참 어렵구나 


디지털노마드로 선언하려면 어느정도 밑바닥이 있어야 선언을 하든지 하는데.. 무턱대고 디지털노마드로 선언하기에는 정말 어려운 부분이라고 말하고 싶다. 


너도나도 디지털노마드 무턱대고 선언 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본업과 같이 동행하면서 해야된다고 생각이 된다.  잘 다니고 있는 직장을 함부로 사표내서 나오면 후회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 하길!!  점점 사표 쓰고 싶다 ㅠ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