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 크레인 m2 카메라 짐벌 구입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윤 크레인 m2 카메라 짐벌 구입했다

IT기기 리뷰

by 수군 2020. 8. 11. 09:11

본문

그렇게 고민하더니... 결국에 질렀다. 장바구니에만 담아 두고 해당 사이트만 들락날락하더니.. 지윤 크레인  m2 카메라 짐벌을 이렇게 구입했으니... 속이 다 시원하다. 무엇인가 사야 직성이 풀리니 이러다 정말 텅장맨 될 듯싶은데?? 얼른 장마만 끝나 봐라... 열심히 싸 돌아다녀줄 테니.. 집에만 있으니 미쳐버리겠다. 

 

국내 정발 제품으로 구매했다. 마음 같아서는 해외직구로 구매를 하겠지만 이런 건 국내 정발로 구매하는 게 제일 마음이 속 편하다. 10만 원 이하 제품들은 해외직구로 구매해도 그렇게 신경이 안 쓰이는데 10만 원이 넘어가면 AS가 가장 큰 문제라 그리고 관세도 무시 못하니 관세에 걸리면 국내 정발 제품이랑 똑같은 가격이 나오거나 더 추가되니 차라리 국내가 편한 부분도 있다. 

 

몽이 이녀석이 자세를 너무 잘 잡아 줘서 모델해도 될 판이네 사진 찍을 땐 기가 막히게 자세를 잘 잡아줘서 찍을 땐 이젠 편하다. 사진 셔터 소리만 들려도 알아서 척척  자세를 잡아주니!! 몽아 형이랑 조만간 한번 출사 나가자 장마만 끝나면 꼬우~~

국내 정발 유쾌한 생각에서 정품 확인서도 담아주고 괜찮다!! 이로써 마음이 편해지는 건 나만 그래??? 이거만 있으면 국내 as는 걱정 없이 할 듯싶다. 

 

오밀조밀하게 각각 자리에 맞게 있는 기기들 역시 이런 맛에 지르는거 아니겠어?? 박스 까는 기분이 이런 맛이니 ㅋㅋ

지윤 크레인 m2 충전케이블은  c type로 구성되어 있어서 최근 나온 스마트폰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해서 충전하는데 그렇게 불편 함이 없을 것이다. 늘 항상 케이블이 달라서 문제가 많았는데.. 카메라 짐벌 사용하는데 걱정이 없겠다. 

 

스마트폰이랑 고프로 또는 각각 액션캠을 장착도 가능해서 여러모로 멀티적으로 사용 가능할 듯싶다. 여러모로 잘 구입했고 잘 사용하면 되는가!! 캠핑 갈 때 가지고 가야지!! 근데 장마가 이리 길어서 이번 여름은 망했다. 길어도 너무 길다!!

몽아 가자~~ 사진 찍으러~~ 

이렇게 세워서 찍기 편안하게 자리 잡혀 주시고!!! 이러니 안 살 수가 없다. 기존에 삼각대가 있지만 그건 너무 무거워서 마음먹고 가지고 나가야 되고 부피가 커서 가지고 다니는 것을 포기했다. 그거 세팅하니라 시간 다 버릴 듯하다. 아무튼 이렇게 카메라 짐벌도 장만하고 했으니 촬영만 하면 되는데... 집에서 노는 모습을 몽이랑 촬영해야겠다!!

 

이 제품을 검색하다 보니 중고시장에 많이 매물로 나오는 듯하다. 아무 계획 없이 유튜브에 뛰어드는 사람들이 있는 듯하고 그러다가 카메라 짐벌 사용하는 법을 제대로 습득하지 못하거나 무엇을 촬영해야 될지 모르는 경우 또 하나 콘텐츠 부제가 가장 큰 것이 화근이 아닐련지... 사실 많은 유튜버들이 쉽게 접근 하는 것이 먹방 그리고 맛집 유튜브를 하는데 그건 이미 한물 간 컨텐츠라고 생각이 된다. 그걸 이제 시작하는 사람들한테는 오히려 독이 될것이다. 즉 !! 남들이 안하는 컨텐츠 인기가 없는 콘텐츠를 생각해본다면 그 분야쪽으로 분명 성공 할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 수 있다. 그래서 난???

어떤 콘텐츠로 할 것인데????? 그러게 말이다. 

지윤 크레인M2 마이크 거치대 세트, SR2163, 1세트

 

지윤 크레인M2 마이크 거치대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위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일부 수익이 발생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